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뉘 앞에서 감히 체크무늬를 논하시는겐가....

by 자오딩 2008. 9. 8.

Mr.Blog...

올가을엔 체크무늬가 유행한다고 하죠? 여러분이 이번 가을에 시도하고 싶은
스타일은 어떤 스타일인가요?

자오딩(bagaziii)...

 

왠지 모르게 어느샌가부터 내 머릿속엔 "체크무늬 셔츠 (혹은....남방....ㅋㅋㅋ) = 코이치" 라는 등식이 은연중에 자리 잡혀 있는데.......언제부터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음;;ㅠ

그래서 이번에 킨큐콘에서 코이치가 체크무늬 입고 나왔을 때,

'어머ㅠㅠ 콘서트에까지 체크 끌고 나왔어ㅋㅋㅋ 코디 누구야 -ㅁ-!!!!!ㅠㅠㅠ' 이랬었는데;;

(물론, 그 셔츠에 달린 스팽글이 조명 받아 반짝거리는 것 보고는 은근 반해버렸지만서도 ^^;;ㅋㅋㅋ)

 

사실, 내가 패션에 대해 아는 것은 별로없지만, 

체크무늬야 뭐 새삼 유행이라고 할 것도 없이 누구나 사시사철 항상 입을 수 있는 패턴에다가,

오히려 멋쟁이들이 잘 소화해 낼 수 있는 스타일이기도 하면서 (잘못 입으면 그냥 수많은 인파에 조용히 파묻힘;;)

유난히 뭐 킨키가 많이 입는다는 느낌이 강한 것도 아니고,

그렇게 따지면 '체크입는 사람은 다 체크매니아?;;'가 되어버리는 것도 아니라 뭔가 묘하게 잡혀버린 이 관념은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ㅋㅋ 그렇다고 해서 코이치가 너무 안입는 것은 아님 !! ㅋㅋㅋㅋㅋㅋ 완전히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님!!! ㅋㅋㅋ

 

쿄다이 몇 개 골라 봤더니 확실히 해가 지날 수록 체크 입는 횟수가 더 늘긴 늘더라ㅋㅋ

초반에는 막 얼룩말과 표범무늬 셔츠....아니 블라우스(ㅋ) 같은 것과 야리꾸리한 화려한 옷도 많이 입더니, 갈수록 캐쥬얼 스타일, 심플 스타일이 느는 듯.

근데 막상 보니까 쯔요시도 체크무늬를 꽤 많이 입었는데,

뭐랄까.. 쯔요시가 입는 체크와 코이치가 입는 체크는 좀 느낌이 다르달까.

어쩌면 이것이 내가 쯔요시가 아닌 '코이치의 체크'에 집착하는 이유일 수도 있는데,

코이치는 체크를 입혀 놓으면 바로 단아하고 단정한 고등학생이 되어버리는 듯한 느낌?

이건 체크무늬의 색상에 따라 다르긴한데 특히 검정이나 파랑쪽으로 입혀 놓으면 영락없는 모범생 ㅋㅋㅋㅋ

몸이 얇고 반듯하게 생겨서 그런지 뭔가 순진한 청년같은 느낌이 나온단말야 ^^///ㅎㅎㅎ

(킁...근데 과연 '학생'과 '어른 혹은 남자'......... 어떤 컨셉을 더 원해야 하는건지는.......ㅋㅋㅋㅋㅋ)

 

 

 # 코이치의 "Check" in 도모쿄 쿄다이

 

 

 
2005.05.08 보비편
이 흑인 남자분....정말 완전 웃기셨던;;
킨키키즈를 '퐁키키즈'라고 하질 않나ㅋㅋㅋ
데뷔는 93년에 해서 인기얻기 시작한 것은 최근이라고 하질 않나ㅋㅋ
코이치 재밌어 죽을라고 함 ^^
 
 
 
2006.10.22 아베나츠미편
엊그제 Heyx3에서 붕어빵 앙금을 못먹어서
진짜 깨작깨작;;;;꼬리만 뜯고 있던 모습이 생각나서ㅋㅋ
저건 초코들었다고 하니까 바로 달라고 하셔서 거침없이 왕창 베어 오물오물 잘도 드시던 :) ㅋㅋ
 
 
 
2007.07.08 이노우에마오편
저 찡그리는 모습조차 귀여운걸 >_<
여자친구 생일날 준비한 해피벌쓰데이 쏭ㅋㅋ
다리로 붕붕붕~~ 브레이크인지 뭔지를 노래 리듬에 맞추어 밟으시는데
첨엔 웃느라고 정신 없었는데 생각해보니
......................브레이크에서 저런 소리가 나나??ㅋㅋ
 
 
 
2008.03.30 제로편
개인적으로는 이런 약간 옷감이 톡톡한 느낌도 들고,
흰색이 들어가지 않은 어두운 붉은 계통에다가 패턴이 잘지 않은 체크가
뭔가 더 고급스럽고 코이치에게 잘 어울리는 느낌. :)
저 '라라라이 체조'.....쯔요시 완전 '판타스티포' 안무 때로 돌아간 줄 알았음ㅋㅋㅋㅋ
 
 
 
2008.08.10 DAIGO편
다이고가 친히 사사하신 "위시~~~~~" ㅋㅋㅋ
이렇게 하면 이젠 여자들의 눈을 똑바로 볼 수 있으려나ㅋㅋ
뒤에 유카리양도 너무 귀엽다ㅋㅋ
 
 
 
2006.11.26 마스다오가다편
이건..........카메라 앵글 구도가 너무 맘에 들어서ㅠㅠㅠ
(흐믓하게 ←내맘대로ㅋㅋㅋ) 바라보고 있어......바라보고 있다고 T_T
(분명 체크무늬 얘기하려고 했는데 딴 길로 새고 있음 ㅋㅋㅋ)
 
 
 
2008.909.07 오다유지편
군인역할 맡으면 머리를 과감히 밀어주시겠다고??ㅋㅋㅋ
은근 기대되기도하고 그 아름다운 머리결이 아깝기도하고ㅠ
(사실....안 어울릴까봐 걱정이 되기도 하고ㅋㅋㅋㅋㅋ)
그리고 샤워기가 난동피는 모습 따라해주시는데......
심각하게 역동적이야 당신 !! ㅠㅋㅋ
 
 
                                                                 (사진출처: 제이나님 블로그)
무려 가사가 켄짱! 켄짱! ㅋㅋㅋ
코짱 안경쓰고 쿄다이에도 나왔었나??ㅎ 
 
 
 
2008. 04. 20 Perfume편
한 쪽 구석에서 완전 삐쳐있던 이 모습을 보고
 '흠,,,,어색하지 않아............'라고 했던 ㅋㅋㅋㅋㅋ
 
 
쯔요시가 부러워하던 날렵한 턱선 ♡ ㅋㅋ
 
 
꺄~~~~~~~~~~~~~ T AT@@@@@@
정말 완전 폭주였던 퍼퓸편 > _<
젓가락점 누구 생각하고 했냐니까...
"도모토 쯔요시"래ㅠㅠㅠ
나 이제 나무 젓가락만 보면 흠칫흠칫한다니까ㅠㅠㅠ
정말 이젠 짜장면도 제대로 못시켜 먹겠다고오 ㅠㅠㅠ
근데 좋아서 어쩔 줄 모르는 쯔요시 표정이 더 웃겨ㅋㅋㅋ
 
 
 
 # 쯔요시의 "Check" in 도모쿄 쿄다이
 
 
2006.10.29 THE ALFEE편
난 에나리군이 너무 좋다ㅠ
솔직히 말해 정말 맨날 데리고 다니고 싶어ㅋㅋㅋ
우리 킨키들도 에나리 너무 귀여워해주고 ^^
특히 쯔요시는 맨날 에나리 놀려먹으면서 정말 귀여워서 어쩔줄 몰라하는게 다 보임ㅋㅋ
지금도 하시다 선생님한테 다 일러바친다고 읖조리면서 협박하고 있는 ㅋㅋㅋ
에나리 표정 너무 귀여워 > _<
 
근데 그러고보니 에나리군도 체크다!!!ㅋㅋ
에나리군. 당신의 패션감각은..... 감히 그 어느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어ㅠㅠㅋㅋ
(설령 쯔요시라도....... 아니..... 쯔요시가 따라해서는 쵸큼은 곤란할지도 @@ㅠㅋㅋ)
부디 당신만의 그 오리지날리티 철철 빠숑센스를 길이길이 보존하시길ㅎㅎ
그것이 당신의 강점이고, 무기이고, 장점이며, 결국은 국력이 되는거야. (정말??ㅋㅋ)
 
 
 
2005.12.18 시노하라 토모에
정말 토모에양을 대하는 킨키의 모습을 보면 장난끼 가득에
킨키들도 허물없이 편하게 대하는 느낌이 좋다 ^^
지금도 모노마네 한것도 안 닮았다고 구박하고 있고ㅋㅋ
수박 배색(?ㅋㅋ)같은 저 체크무늬도 예쁜 ~ ^-^//
 
 
 
2006.11.12 타카 안도 토시편
쯔요시 웃는게 너무 귀여워서 그만ㅠㅠㅠ
도대체 어떻게 해야 저런 입모양이 나오는거지??ㅠㅠㅠ
정말 이뽀오오옹ㅠ ㅁㅠ
 
 
 
2007.02.25 나카시마 미카편
ㅋㅋ 저 모자에 대해 역시 다들 한마디씩 하고 가는ㅋㅋ
동그란 눈망울이 너무 초롱초롱 빛나서..... 헉ㅠㅠㅠ 완전 애기얼굴ㅠㅠㅠ
이 체크무늬도 색감이 굿굿 +_+ 
 
 
 
 # 그 밖의 코이치의 체크무늬ㅎㅎ
 
 
 
남의 것 탐내지 맙시다ㅋㅋㅋ
코이치....왜케 옷을 큰거 입혀 놓은거야;;ㅋ
 
 
 
신혼부부??;;ㅋㅋㅋ
 
 
 
그 때 그 시절, 참 많이 달렸더랬지...ㅋ
 
 
 
무려 칸자이 보야 ㅋㅋㅋ KANZAI - BOYA !
너무 정직한 저 잔 줄무늬들ㅋㅋㅋ
 
 
 
< 붉은 계열 체크 >
 
 
정말 "곱게 잘생겼다......"라는 소리 밖에 안나오는ㅠ
역시 색감이 약간 진한게 더 얼굴에 잘 받는 듯.
얼굴이 작아서 그런가??ㅋㅋ
이 옷은 정말 맘에 든다.
저 금박이 말 엠블럼이 완전 뽀인트~ 옷이 대폭ㅋ 확~ 살아나는 느낌ㅎ
 
 
 
이건 돈냐몬야할때ㅎ 위의 달력과 같은 셔츠~^^ 코이치 개인 사복인가?ㅎ
살짝 눈 부루퉁해서는 무슨 이효리가 쌩얼 보여주는 느낌ㅋㅋ
그러니까.....코이치의 부인 될 분은 이 모습은 맨날 볼 수 있다 이거지ㅠㅠ
 
 
 
햇빛 보다 더 빛다는 당신ㅠㅠㅠ
그렇게 아름답게 웃지마....ㅠㅠㅠ 내 가슴이 아파ㅠㅠㅠㅠ
 
 
 
진짜 이 번 킨큐사진들 코이치 느므 잘나왔어ㅠㅠㅠㅠㅠㅠㅠ
 이 셔츠도 부드러운 느낌이 꽤 괜찮은듯 ㅎ
하지만 역시 그 아이보리빛의 공단 수트에는 비할 수가 없음 T -T
 
 
 
< 블랙 계열 체크 >
 
 
정말........ 내게 결정적으로 "코이치와 체크"의 이미지를 만들어 준
킨큐콘의 저 스팽글 달린 체크 ㅎㅎ
 
 
 
< 블루 계열 체크 >
 
 
이건 어디 나라 공주님???ㅠㅠ
귀에 머리칼 꽂아 넘긴것 봐 >_<
머리 장발에서 컷트하고 바로 나온 잡지인가보다.
 
 
 
그냥 민 원단 보다 이런 쭈글이 원단은
확실히 좀 더 손이 간듯해서 밋밋하지 않게 또 다른 느낌이 사는 듯ㅎ
 
 
 
ㅋㅋㅋ 사실 두 번째 사진은 옷은 제대로 나오지도 않았는데 ㅋㅋㅋㅋ
"옷이 중요해? 얼굴이 중요해? > 0<" (← 이건 어디서 많이 듯던;;ㅋㅋ)
 
 
 
< 그리고..... 무슨 색깔인지 몰라도 무조건 좋은 체크ㅠㅠㅠ>
 
                        ※  (08.10.9) 이 사진 언제적 것인지 알았어요~            
06.9.23 TV Pia 입니다ㅎ            
 
 
 
 # "나도 질순 없지~" 쯔요시의 분위기 최고 체크ㅎ
 
 
파릇파릇한 대학 신입생 같아ㅠ
 
 
 
뭘 입어도 뽀대나고 감각적인 그대///
저봐.....썬그라스 하나도 그냥 안지나치잖아 ^ 3^
 
 
 
정말...............파인보이즈는 그냥 매 번 사진이 너무 다 고급이여서
가슴이 수백번 철렁철렁 내려앉는다 ; _;
정말 "男子"의 향기가 제대로ㅠㅠㅠㅠ
 
 
 
사실, 내가 킨키 사진을 별로 안 모아서..... 아니 정확히 말하면 못모아서 @@@
(그 어마어마한 양에 압도당해서 초반에 어느 정도 전부 다 뒤지겠다는 생각은 포기ㅋㅋㅋ)
다른 팬분들에 비해며 별로 갖고 있는 사진도 없는데다가 쿄다이도 술렁술렁 뒤져서 캡쳐했는데....뭐 이만큼 나온것도ㅋ
그런데 처음엔 오늘의 주제인 "체크무늬"에 중점을 두고 뒤지다가
결국에 본목적을 잊고 어느새 쿄다이 내용에 빠져들거나;;; 잡지 얼굴에 빠져든다거나;;; 계속 새고 말아버린^^;;;;;;;
(어쩔 수 없잖아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