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신도모토쿄다이」타니무라 나나 편 (2009.02.01)

by 자오딩 2009. 2. 2.

ㅋㅋㅋ  이번 쿄다이 왕자 너무 웃겼음ㅋㅋㅋㅋ
근데 왠지 이런 컨셉. 맘에 들어 ㅋㅋㅋ 완전 삐딱선 타시고 계심ㅋㅋㅋ
뭔가 이 날 귀찮았던건지 뭔지 완전 걍 대충대충 나오는 대로, 완전 그냥 그대로 다 질러주신 듯한 ㅋㅋ

그나저나 진짜, 이번 회(에도) 왜케 둘 다 심히 예쁜지.....ㅠㅠㅠ
왕자는 말라서 턱선이 더 살아나는 바람에 완전 새초롬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부터 완전 껄렁껄렁 ㅋㅋㅋㅋㅋ
 
저 어디 뒷골목 오빠 같소이다.ㅋㅋ
 
 
 

 
아따~ 미안합니다 !!!!!
 
ㅋㅋ 근데 왜 난 이게 이리도 멋있어 보이냐ㅠㅠㅠ
 
 
 
 

ㅎㅎㅎㅎㅎ
 
쯔요시는 좋겠다ㅠ 저런 왕자 맨날 옆에 끼고 살아서ㅠㅠㅠㅋㅋ
 
 
 
 

호감도 DOWN ↘↘↘
 
절대 아니거등요 !! > .<<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말 듣고 씁쓸하게 입 뻥끗하는데
이것도 너무 예뻤음ㅠ ^ -^///
 
 


 

또 나온 왕자의 '불쾌모드' 자막 시리즈ㅋㅋㅋ

 
뭐가 이상한건데 !?

 
ㅋㅋ 이 옵빠님 이날 좀 까칠하십니다 ㅋㅋㅋ
 
 
 
 

나.... 태.... 태어난 그대로야 !

 
 

 
「나 귀 뚫은 적 없어 앗하하하하」
이정도로도 좋았잖아.
 

 
 
 
태어난 그대로야 !!!
 
ㅋㅋㅋㅋ
  
 
 
 
What's !?
 
난리 나셨음ㅋㅋ 영어도 써주심 ㅋㅋㅋ
(근데... 딴지 걸고 싶은건 아닌데..... 그냥 What? 으로 끝나야 되는거 아닌가?ㅋㅋ)
 
 
 

 
무장의 얼굴...........
 
완전 엄청 두근////////////
좌장님 납시셨음ㅠㅠ
 
 
 
 
 
뭐뭐뭐~ 그런거지요
 
근데 셔츠 옷깃은 또 왜 살짝 세위가지고 더 폼나게 해 놓았나요ㅠㅠ
 
(근데 뒤에 타카미자와상 웃는 모습 너무 예쁘시다 > _<<ㅋㅋ)
 
 
 
 
 
얘기 다 듣고 있었다고!!!
 
하라마키오지상이잖아!!!!
 
친히 이름까지 붙여주시고ㅋㅋㅋ
ㅋㅋ 뭔가 듣긴 들으셨는데... 글쎄..... 그렇다고 해두죠.....ㅋㅋ
 
 
 
 
 
그리고, 이번 회의 모에포인트 ★
 
 
 

..............슬슬 코이치의 장단에 맞춰주시는데...
 
 
 
 

그래 놓고서 '어라?;;;' 하는 느낌이 들었는지.....'쿠훅;;;'
 
 
 
 

'엥?;;;;'
 
 
 
 

ㅋㅋㅋ
 
진짜아!!!!!!!!!!! 둘이 눈빛 교환하더니 둘이서 쿡쿡대ㅠㅠㅠ
완전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모드ㅠㅠ
너네끼리만 알면 다 된거냐ㅠㅠㅠ진짜 너희 맨날 이래!!ㅜㅋㅋ
 
 
 
 
  
 쿡쿡쿡쿡쿡쿡ㅋㅋㅋㅋ
둘만의 세상.ㅋㅋㅋ
 
 
 
그리고 이 때 떠오르는 어떤 노래의 한 소절....
 
♪ 호카노 다레모 후미코메나이 후타리다케노 바쇼에~♪
(다른 누구도 내딛일 수 없는 두 사람만의 장소에)
 
-「約束」가사 中  -
 
(ㅋㅋㅋㅋㅋ)
 
 
 
 
 
ㅋㅋ 그리고 디즈니랜드의 쯔요 어린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기 전까진 뭐야;;; 손에다 머리에다...
뭐야 그런거;;; 라고 하다가도
들어가자 마자 3분 정도만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음~~
 
맘에드셨음 ㅋㅋ
 
 
 

 
저기... 이거 주세요!
 
 
 


이건...... 사실... 나나양을 캡쳐하려던게 아니라..... 쯔요시의 손목과 손을,,,,,,,,,,ㅋㅋㅋ
 
 
 
 

이제 손에다 뭔가 끼웠더니
머리 부근이 허전하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남자가.....
 
 
 
 
 
미키???
 
 
 

 
뭐, 난 미니려나
 
↑정답.ㅋㅋ
자기 자신을 너무 잘고 계시는 듯.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울가에~~ 올챙이 한 마리~~ 꼬물꼬물 헤엄치다~ ♪
뒷 다리가 쑤욱~ 앞다리가 쑤욱~ ♪
 
그 노래 안무같음. ㅋㅋ
 
 
그래서 구입하신게.... 이건가요..?.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마지막까지 한방 먹여주시는 코짱.
 
 
어째서.....
 
 
 
 
 
하야시라이스는 라이스하야시가 아닌겁니까?
 
 
 
 

그거냐!!!!!! =ㅁ=!!!!!
 
ㅋㅋㅋㅋ
 
 
 
그리고 왕자의 생일파티 ^-^///
 
 
 
코짱 꽃다발이 젤 예쁘긴한데....
그래도 그 날의 그것에 비할 순 없음 + _+ㅎㅎ
 
 
 
 
 
후~사시떼요~ 후~
후 하게해줘 후~
 
공기를 가득 머금은 탱탱한 볼이 늠 귀여운ㅠㅠ
후~ 실컷하세요 후~~~ㅠㅠ!!!
 
 
 
 

근데 그 선물 교환 장면 나올 줄 알았는데 안나왔던 ;ㅁ;
그거 기대했었는데//////ㅠ 그게 알짜배기건만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