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혹시 쯔요시의 코짱생일 초특대 딸기케이크 아이디어는 여기서?! (Toki-kin 97.02.05)

by 자오딩 2009. 2. 2.

어제 Toki-kin 영상 올리다가 또 괜히 생각나서 좀 뒤져봤는데 뭔가 어랏?! 해서 ㅎㅎㅎ

Toki-kin 14회 (1997.02.05) 영상 中

 

 

 

 

♪ 哀愁でいと 애수의 데이트(田原俊彦 타하라토시히코)

 

코이치를 다마고치를 기르는 것으로 비유해서

뒤에 스크린에 코이치의 어릴적 성장과정 사진이 나오는데 정말 흐믓해요ㅠㅠ

그리고........... 마지막에............ 코이치가 직접 (박차고?!ㅋㅋ) 나와서 고맙다며 꼬옥 포옹을ㅠㅠ!!!!  ^ -^///

 

(아, 토크 부분에서 서로 Chage, Aska 라고 부르는 건...

이거 바로 전 킨키가 부른 노래가 차게 & 아스카의 万里の河 만리의 강이었어요ㅎㅎ)

 

 

 

 

 
 
"오~~ 이렇게 크게 자라다니~"
 
"자랐습니다."
 
 
 
 
 
"요캇따 요캇따~ 잘 되었구나 잘 되었어."
 
 
 
 
 
"하나하나 어떻게 될지 걱정했는데 말야. 잘됐어."
 
 
 
 
 
"잘 커주었구나."
 
 
 
 
 
"고마워요♡"
 
 
 

 

(어머/// 반지?! ㅋㅋㅋ)

정말..... 이렇게 둘이 꼬옥 껴안고 있으니... 얼마나 보기 좋습니까ㅠㅠㅎㅎㅎ

 

 

 

 

 

그리고, 오늘의 본론!!!!

 

흠, 역시 올해 바스콘에서 빠뜨릴 수 없는 것은.......

물론 케이 / 아이 / 에스 / 에스도 있지만, ㅎㅎ

또 하나 더 !! 바로 그 초특대 사이즈의 거대한 딸기 케이크!!!  *ㅂ= //

 

어라, 근데 여기서도 왠지 익숙한 풍경이?!

혹시.......... 쯔요시 여기서 아이디어 얻은 것? ㅎㅎㅎ

 

 

 

 

 

♪ 青い珊瑚礁 푸른 산호초 (松田聖子 마츠다 세이코)

 

노래 시작하기 전 토크 부분 엄청 웃기다는ㅋㅋㅋㅋ

막 가녀린 척 하다가 카메라 없어지면 바로 본성나오고ㅋㅋㅋ

어머니께 막 어차피 거기 중계센터면 바로 가까운데 스튜디오로 오지 뭐하는거냐고ㅋㅋㅋ

그런데 울 어머님 한 술 더 뜨시는.

"세이코, 울 때는 눈물을 흘리렴."

ㅋㅋㅋㅋㅋ

이왕 연기 하려면 제대로 하라는 뜻? ㅋㅋㅋ 

 

(그런데 실제로는, 마츠다 세이코상이

뭔가 울어도 눈물이 안난다고 주간지에서 말했던 모양이에요ㅎ)

 

 

 

 

 
켁;;;; 다리 얇은 것 좀 봐ㅠㅠㅠㅠ
 
 
 
 
정말....... 어쩜 이리 예쁠까요ㅠㅠ
이건 가발 쓴 것도 아니고 그냥 자기 머리 셋팅해서 말아 놓은건데....
정말............ 심각하게 너무 예쁘다는ㅠㅠㅠ
정말 네가 여자가 아니라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
아닌가........ 오히려 좌절감을 느껴야 하는건가ㅠㅠㅠㅠㅋㅋㅋ
 
 
 
 
 
그리고...........
 
 
 
큰 케익 위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코짱.............
 
아라라라라~~~~/// 이건.... 어디서 많이 본 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 바로 이것 ㅋㅋㅋㅋㅋ
 
혹시.... 쯔요시 집에서 혼자 이 옛날 영상들 돌려보다가
저렇게 큰 케익 위에 놓여져 있는 코짱이 너무 귀여웠던 나머지
완전 사심으로 그저 단순히 직접 자기 눈 앞에서
다시 한 번 재현해보고 싶었던게 아닐까하는 생각이....ㅋㅋㅋ
 
 
 
 
아궁 ~~~ 웃음 참으면서 부끄러워하는 울 코짱 ^ -^///
예뻐라 예뻐라 예뻐라 예뻐라아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 받아 둔 gif 파일인데....
정말 이렇게 시기 적절하게 쓰일지 몰랐다는ㅋㅋㅋ
저 이거 처음 봤을 때 정말 너무 예뻐서
완전 한참을 넋 놓고 계속 바라봤었어요ㅠㅠ흐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