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소년대 노래부르는 킨키 in Toki-kin (97.03.05)

by 자오딩 2009. 2. 1.

                                 Toki-kin (97.03.05)       

 

어제 엠스테에서 히가시야마상도 나오시고~

역시 소년대의 '키미다케니'와 '가면무도회도' 역시나 랭킹에 올라왔던ㅎㅎ

그래서 생각난 이 영상 !! 이거... 상당히 좋아하는 영상이라는 > .<< ☆

 

데카메론전설 + 키미다케니 + 가면무도회

 

감상 포인트는,

 스크린에 나오는 소년대의 영상과, 의상이며 + 안무며 + 카메라 앵글이며

완전히 똑같이 하고 춤추고 있다는 것과.

메론의.................. 재등장ㅋㅋㅋ

그리고.... 고쿠분의 꼬랑지 머리 정도?! ㅎㅎ

(근데 이미 이때부터 코이치는 히가시야마상 라인으로 찍혀있었구나ㅋㅋㅋ)

 

 

 

그나저나 어제.... 히가시야마상의 우아한 턴.....ㅋㅋ

그리고 자신의 고귀함은 자신이 제일 잘 알고 있다는 듯한 그 표정ㅋㅋ

멋있어요ㅠㅠ 난 당신의 그 웨이브진 가르마 앞머리가 너무 좋습니다ㅠㅎㅎ

 그리고 마츠오카군..... 노래 잘 들었어요ㅎㅎㅎ

자기 사무소가 자기한테 노래를 시키다니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다며 상당히 긴장하기고 계시던ㅋ

 

그러고 보니 마츠오카군을 처음 본건

몇 년 전에 본 '맨하탄러브스토리'라는 드라마에서였는데....

그 때 이 사람이 누군가.... 하고 찾아 봤다가 토기오의 멤버라고 나온 것을 본 기억이 난다.

그런데 그 때는 토키오의 존재도 어렴풋이 밖에 몰랐고,

하물며 그 사람들이 쟈니스일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었다;;;;

게다가.........설마 그 나가세가 코이치와 연관되어 있을거라고는 !!!ㅋㅋㅋ

하하. 세상..... 참 좁습니다요. (ㅋㅋ 왜 이런 결론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