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역시 우타방(1/29)의 핵심 장면은....

by 자오딩 2009. 1. 31.

이 부분이겠지 ♡ > _<<<ㅋㅋㅋ

 

 

 

  

 
클로접 해보면....ㅋㅋㅋ
  

 
난 왕자 저렇게 입에 힘주면서 볼 근육 리프트업!!! 될 때 너무 좋아한다는ㅋㅋ
뭔가 웃고 싶은데, 그 웃음을 참고 있을 때 항상 저리 되심ㅋㅋㅋ
윗 입술이 얇아지고 그 위에 주름 잡히면서 막 가늘어진다니까ㅋㅋㅋ
그리고 이럴 땐 그 날카로운 콧날도 더 부각되서 우뚝서심 + ㅂ+//ㅎㅎ
 
(그리고 자세히 보면 둘 다 면도의 흔적이..... 아........... 왠지 또 이 남자의 향기에 두근ㅠㅠㅠ)
 
 

 
내가 생각하는 이 날의 핵심 포인트 중에서도, 핵심 포인트!!!
왕자의 친절한 손가락 제스쳐!!
 
"이건 아니니까!! > .<"
 
쯔요시의 팔 감촉을 느끼셨음ㅋㅋㅋ
괜히 화들짝 놀라서 아니라며 정색하심ㅋㅋㅋ
굳이 손가락 까지 저렇게 가리키며 "이건" 아니라고 설명해주시고 계신ㅋㅋㅋㅋ
근데... 실제로, 나도 지금 한번 해봤지만......
저렇게 검지손가락만 펴는 행동은..... 꽤 귀찮다;;;.......
근데 왕자는 굳이 하고 있잖아?ㅋㅋㅋㅋ
 
(아// 쯔요시 손...... 덮썩 잡아버리고 싶구나 T -T)
 
 
 

 
왕자 눈풀려서 쯔요시 쳐다보는 것 좀봐ㅠㅠㅠ
완전 흐믓해하고 있어ㅠㅠ
저 근거리에서ㅠㅠ 손가락은 저리 뻗어 놓고ㅋㅋㅋㅋ
아.............. 보기 좋다ㅠㅠㅠ!!!
 
 
 
 
 
 
상대성 이론에 대해 열성을 다바쳐 설명하고 있는 코짱...ㅋㅋ
일단 후쿠이 (10/18) 공연으로 예상되는 킨큐콘 영상 > .<<
그래도 이렇게 영상 다 찍어놨다는 거 알고 한숨 덜었음ㅠㅠ
 
'상대성이론' 이야기도 뭐 이미 네타성이 되어버린 감도 없지 않아 있지만
(ㅋㅋ 하지만 덕분에 지금까지 가발이야기는 안나오고 있는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텐션의 왕자...........한없이 귀여울 뿐이라는ㅠㅠ
 애가 축쳐져서 죽어있다가도 이 얘기만 나오면 눈빛이 달라져ㅋㅋ 초롱초롱초롱~~~ㅋㅋㅋ
 

 

 

 

 

 

 

 

 

 

 

쯔요시는 그냥 아 뭐야~ 이런 느낌으로 천천히 걷고 있는데
혼자만 완전 호랑이 기운 펄펄나서 발걸음이 어찌나 가벼우시던지ㅋㅋㅋ
마치다군은 죄도 없이 질질 끌려다니고ㅋㅋㅋ
(뭐.... 늘 코짱바라기인 마칭이긴하지만서도...ㅋㅋㅋ)
혼자만 지금 마음 엄청 급함. 신나셨음ㅋㅋㅋ
 
 

 
또 불타오른 장면.!!! ㅠ
이 사람이..................단추는 두개 풀어헤치고
의자는 뒤로 기대서 비스듬히 삐딱하게 앉아 있는거야ㅠ!! 으헉ㅠㅠㅋㅋㅋ
.
 
 

 
"사와사와~~~~"
 
ㅋㅋㅋㅋㅋ
우리들이 코짱의 상대성이론 설명을 들을 땐 저런 느낌인거다ㅋㅋㅋ
 
 
 
 

 
"아인슈타인을 얕보지말라고 !!!!!!!!!!!!!!!!!!!! "
 
(ㅋㅋㅋㅋㅋ)
 
 
 
 
 
 
 
 
 
[KinKi Kids] the 28th Single「約束」
☆ Now on Sale ☆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