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오늘(1/29) 오리스타(2/9호) 기사 내용 짧막 정리 (팬들이 뽑은 가장 좋았던 곡, 연출, MC BEST3)

by 자오딩 2009. 1. 31.

오늘 발매의 「오리스타 2/9호」

쟈니즈 LIVE COMPLETE BOOK

「KinKi you 콘서트」오사카 공연에 대한 기사가 1 페이지 ☆

 

「좋았던 곡목」

 

1위 「ね、がんばるよ」
2위 「約束」
3위 「まけたらアカン」

 

진짜... 네 감바루요는 나도 한 표!!!ㅠ

카운콘 때 그 스크린에 비치고 있던 투어 엠씨에서 탄생한 멘트들이라든지, 팬의 감상이라든지...

정말 그거 보면서 감동으로 정말 온 몸이 막 바들바들 떨렸던ㅠㅠ

팬들의 환호성이 대단해서 거의 두 사람 목소리가 들리지 않을 정도였는데

노래 마지막에 "최고!"! 라는 문자가 나왔을 때 모두가 함께 "최고!!!" 라고 외친것은.......진짜 감동ㅠㅠㅠㅠ

 

글고 마케타라아캉도!!!! 나 이 노래 완전 홀릭ㅠㅠㅠ!!!

간바라냐아캉나 베이비~~~♪♪ 간바리토키야 메이비~~~♪♪ 오또코가스타루~~제~~~ ♪♪♪

 

 

 

「좋았던 연출」

 

1위 쯔요시로부터 코이치에게로 30송이의 장미 꽃다발
2위 KISS
3위 코이치의 생일 축하

 

ㅋㅋㅋㅋㅋ

여튼, 저 3개는 다 이어져있는 것................ㅋㅋ

정말 장미 꽃다발 한 아름 안아들고 한참을 놓지 않고 있던 그의 웃는 모습ㅠㅠㅠㅠㅠ

정말 보는 우리가 다 행복한 시간이었던ㅠㅠ

 

근데........ KISS가 연출이야?? ㅋㅋㅋ

 

 

 

「좋았던 MC」

 

1위 「"코이치를 독점!"」
2위 「노후의 KinKi Kids이야기」
3위 「30일 초밥집 이야기」

 

ㅋㅋㅋㅋ 진짜光一 独り占め 코이치히토리지메ㅋㅋㅋㅋ

결국, 5만명이 함께 했기 때문에5万じめ고만지메....가 되어버렸지만ㅋㅋ

그래도 이 중요한 순간에 함께 해주어서 고맙다는 말에 또 다시 모두들 감동!!!

결국 쯔요시............. 넌 그런 말로 우리를 낚는구나ㅠㅠㅠㅠ

근데 난 또 무슨 생각했냐면......

'그래... 우리가 함께 있어서 미안하다ㅠㅠ

네가 혼자 독차지하고 구워먹든 삶아먹든 해야야하는데

괜히 쓸데없이 우리가 껴서...정말 미안하다..........'ㅋㅋㅋ

 

그리고...... 노후의 이야기는......... 정말 대폭소ㅠㅠ

지팡이를 굿즈로 팔자는 이야기는 정말................... 최고였음ㅠㅠㅠㅠㅠ

 

"쯔요시노 쯔에... 호시이 (쯔요시의 지팡이 갖고 싶어) ~~~~"(할아버지 목소리로ㅋㅋㅋㅋ)

 

정말..... 그 지팡이 이야기는... 킨큐콘에 길이길이 남을 명언 중 하나라고 생각됨ㅋㅋ

그리고 코이치도 그 아이디어에 찬성하며 '좋다'고 했는데..

그건 결국 그러니까.... 그 때까지 함께 하자는 뜻이겠죠?! :)

 

ㅋㅋ아아~ 그리고 결국 30일 스시야 이야기도 한 건 올리는구나ㅋㅋㅋㅋㅋ

근데........... 재밌긴 재밌었어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ㅠㅠㅠ

 

 

 

+) 그리고「약속」싱글 광고 1 페이지 +「약속」PV소개 1 페이지

+) 엔터테인먼트 캘린더에 「도모토 쿄다이」의 프로그램 소개

+) 이번 주의 Present에「약속」의 노벨티 상품 「오리지날 컴팩트 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