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오늘 헤이x3 간단 정리 (09.02.02) + 영상추가

by 자오딩 2009. 2. 3.

시간이 어찌 맞아서 실시간으로 보긴 했는데

왠지 캡쳐 할만한 건덕지가 별로 없을 것 같아서 이번 헤이x3은 이걸로 정리를ㅋㅋ

 

 

1. 가수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다.

 

게닌들의 커버챔프.....

가라스노쇼넨, SNOW SNOW SNOW, 아이사레루요리 아이시따이, 젯코스터로망스.....

아이사레루가 우승하긴 했는데 나도 그 중에서 제일 나았던 것 같음.

(우승 트로피 줄 때 코이치가 살짝 넘어질 뻔했었던가;; 여튼 막 엉거주춤하게 나가는 것 귀여웠음ㅋㅋ

왠지 내 생각엔 쯔요시가 쟤네 갖다 주라고 등 떠밀며 시켜을 것 같은ㅋㅋㅋ)

그 여자분... 쯔요시가 첫 사랑이었다고ㅋㅋㅋ 제일 처음 사본 사진집이 쯔요시였다고 했던가;;;

그런데 "별로 기쁘지 않다"는 쯔요시ㅋㅋㅋ

그리고 여전한 마츠모토상의 독설ㅋㅋㅋ 빨강옷이 안어룰리는 것 같다며 ^^;;

(근데.... 아무리 게닌이라고는 해도, 또 마츠모토상의 그런 발언이야 뭐 익숙한거고는 하지만 그냥... 개인적으로 같은 여자로서 솔직히 마음이 쓰이긴 하더라ㅠ 빈말이라도 '예쁘다'는 말에 설레이는게 역시 여자인지라...하하하ㅠ)

ㅋㅋㅋ 그나저나 킨키들 표정 진짜ㅋㅋㅋ 그래도 간간히 코이치는 웃기라도 하는데 쯔요시는ㅋㅋㅋ

(아마 게닌들이랑은 아는 사이라서 괜히 더 그런거겠지만ㅋㅋㅋ)

가라스노쇼넨은............ 일부러 그런건지 뭔지 이건 진짜 아니다 싶었고....

연습했다고는 하는데..... 정말 그 명곡을ㅠㅠㅠ!!!!

스노삼은... 그래도 열심히 불렀는데 왼쪽에 있던 분 박자감이ㅋㅋㅋㅋㅋ

츄토리얼의 젯코스터는 ;;;; 왠 비키니 입은 여자들이 - ㅁ-!!!

울 아가님들 얼굴 완전 난감ㅋㅋㅋ 진짜 그건 아니었다고 봄ㅠ

 

그래서 사회자가 젯코스터 노래 어땠냐고 물어봤는데

코이치가 노래 안듣고 있었다고 하니까

쯔요시가"우치노 코이치가"노래를 듣지 않는 일은 거의 없다면서/////

 

"우치노 코이치....////////"

"우치노 코이치...."

"우치노......."

ㅋㅋㅋㅋ 그래 네 코이치다ㅋㅋㅋㅋㅋ

 

오늘의 가장 큰 수확 -「内の光一 우치노 코이치」ㅋㅋ

(아, 그리고 그 좁은 소파에 둘이 낑겨 붙어 앉아 있는것도 좋았음 > _< ㅎㅎ)

 

츄토리얼 노래 시작하면서 '사랑에 헤매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정표'가 되어줄 곡이라며 소개하는데

그러면서 나온게 여자들;;;;;;;;;;ㅋㅋㅋ

쯔요시가. 젯코스터는 그런 얄딱꾸리한건 필요없는 노래라고.

사라이따이~~ 부분 앞에 "오お" 자를 넣어서 부르지 않았냐고.

그래요. 왜 이 상큼하게 좋은곡을 그런 여름의 문란한;; 느낌으로....ㅠ

 

 

2. 그.... 생일선물로 준 12~13세 때 사진.

 

아아ㅠㅠㅠ 카운콘 영상 다시 나오는데 뭉클했음ㅠ

근데....... 왜 사진 건네주는 것까지만에서 자르는거야!!!!!!ㅠㅠㅠ

왜왜왜 '30송이의 + 대따 큰 + 새빨간 장미 꽃다발'을 건네주고 '꼬옥 포옹'하는건 안내보내주는데ㅠㅠㅠㅠ

진짜 딱 꽃다발 꺼내고 안으려고 하는 그 찰나에서 컷트 TㅛT !!!!

 

그리고 나이 먹는거 느낄 때 이야기 하면서 다시 한 번 요즘 코짱이 술먹고 금방 졸려진다는 얘기.

지난 1/23 엠스테에서 말했던... 그 아웃터 벗고 그걸 이불처럼 뒤집어 써서 잔다는 얘기. 40분 정도면 고꾸라진다고.

(ㅋㅋ근데 코이치가 졸려서 꿈뻑꿈뻑거리며 겉옷속에 파묻혀 푸욱 찌그러져 있는 표정을 쯔요시가 흉내내는데 또 귀여웠음 >.<<)

코이치가 진짜 '장또, 제대로' 자는 건 아침 6시쯤.

그 이전에는 쵸코쵸코 졸다 깨다, 자다 일어났다.  4시에 일어나서.. 시간 한 번 확인하고 또.....ㅋㅋㅋ

 

흠, 그래도 코이치는 일단 기본적으로 6시간 정도는 취침 시간을 확보하자는 주의니까 ////

그리고 부타이 기간에는 제대로 컨디션 챙기시니 ^^///

그러고보니 이제 쇼크 쇼니치도 얼마 안남았구나 ;ㅁ; !! 2/5 이번주 금요일!!! > _<

 

 

 

3. 캇툰과 킨키

 

캇툰의 데뷔는 원래가 팝잼에서 코이치가 단독 코너를 할 때 코이치 백으로써 결성이 된거였는데...

그 옛날 영상 나올 때...ㅋㅋ 오랜만에 코이치 단추 풀어헤친 셔츠 의상을 볼 수 있었음ㅋㅋㅋ

정말 예전엔 자주 이래 주셨는데 말이야ㅋㅋㅋㅋ 코이치 치쿠비 뿅뿅~~~~ㅋㅋㅋㅋ

그러면서 쯔요시는 그럼 캇툰하고 관계 없는거냐고 하니까

쯔요시 왈"기본적으로는 관계 없네요."ㅋㅋㅋㅋㅋ

 

옛날에 카메군이 음료 전해줄 때 떨어서 틀리게 전해준적이 있는데 그건......... 코이치ㅋㅋㅋ

그리고 카메군이 옛날에 킨키 옷 입혀주는 담당이었을 때 코이치는 손 딱 뒤로 빼서 잘 입혀주기 쉽게 포즈 취하고 기다리는 타입이었고, 쯔요시는 자기가 받아입는 쪽이었는데, 가끔가다가는 입혀 달라고 손 뻗고 있을 때도 있어서 카메군이 당황해서 '에?;;; 오늘은 입혀드려야 되는거?!!!' 이러면서 막 당황하곤 했다고.

(근데 ㅋㅋ 이 때 하마다상이었나 '야 드디어 쯔요시 네 얘기 나왔다!!!' 이런 식으로 돌아봐 주시는데 웃겼음ㅋㅋㅋ)

쯔요시도 옛날에 기무라군 담당할 때 선배들이 공연 텐션에 따라서 직접 입기도하고, 입혀 달라고 하기도 하고

그때그때 마다 달랐기 때문에 엄청 긴장하고 있어야 했다고.

그러면서 막 손을 이렇게 뻗고 있어야 하는데 안 할때도 있다면서, 직접 모션 취하며 보여주는데 늠 귀여웠음 ^ -^///

 

흠......근데.... 새로운 네타가 듣고 싶어요ㅠㅠㅠㅠ!!!

 

 

 

4. 약속 라이브.

 

엄뭐ㅠㅠㅠ 노래 또 진짜 최강이었음ㅠㅠㅠㅠ

쯔요시는 라이브 때 바이브레이션이 진동수(?ㅋㅋ)가 더 잦아진다고 할까 좀더 진하고 깊게 떨리는 느낌.

그리고 코이치는 정말 제대로 완전 안정된 보이스 T _Tb

다만................ 거울 연출.............ㅋㅋㅋㅋ

케쇼오 오토스 카가미노고시~~ 할 때랑 그 뒷 부분에서 거울에 비치는 모습 보여주는게 2번 나오는데....ㅋㅋㅋ

괜히 코이치 미러콘의 Addicted 생각나고ㅋㅋㅋ

근데 주위에 늘어져 있는 거울들이.....뭔가 두 사람을 압박하는 느낌이라 괜히 웃었던ㅋㅋㅋ

거울들도..... 막 가지각색으로, 어디서 각각 다 다른 곳에서 하나씩 공수해와서 걍 늘어뜨려놓은 듯한ㅋㅋㅋ

그런데 그 두 사람이 번갈아가며 주고받고 부르는 부분,

가사가 2줄이 한꺼번에 나와서 가사 내용 생각하며 몰입하기 너무 좋았던 ^^

정말........... 이번에 약속 라이브 다 정말 최고라는ㅠㅠㅠ

(그리고 요즘 쯔요시가 내내 하고 나오는 그 검정 목걸이!! ^^ㅎㅎㅎ)

 

근데..... 이번 프로모...

우타방이나 헤이삼이나 왜 '킨키 두사람' 만의 진득한 토크는 보여주지 않는거야ㅠㅠㅠ 아쉬워ㅠㅠ

그냥 단독 게스트로 해주지ㅠㅠㅠㅠ

우타방도 저번 시크릿 코드 때도 방송 안나왔었는데 좀 길게 좀 해주지.

나카이 은사님. 이번에도 뭔가 둘이 퍽퍽 붙여주길 기대하고 있었건만ㅠㅠㅠ

(그래도 '타노무요 Stay with me~' 랑 '히카리화이버'는 웃겼음ㅋㅋ 그리고 상대성이론 설명 들으면서 스스로 얼굴 놓아주신 것도 완전 감사ㅠㅠㅋㅋㅋ 정말 나카이상은 이런 매력 > .<<)

 

이제 방송들도 다 끝나고 무슨 낙으로 사나...... 라이브 정말 넘 좋은데ㅠ

아, 근데 중간 광고에 이번 나가세 영화 '헤븐스 도어'가 나오더라 ㅎㅎ 

담주 신도이 기대하고 있겠어요 나가링!!! + ㅂ+///

그리고 바로 그 다음날은 쇼크☆ 좌장님!!! 퐈이어~~~!!!!! > ㅁ<

 

+) 영상 추가

 

 

 

 

영상 출처: 여지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