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여왕님 강림?!

by 자오딩 2008. 11. 1.

 

요즘 다음 삼만까페의 스킨인 이사진.

잡지 사진 봤을 때는 별로 못 느꼈었는데

까페 대문에 딱 걸려있는 것을 보자마자.......

이분이 살짝 겹쳐보인거 있지 ; ∀; ㅋㅋㅋㅋ

 

 

바로 Alfee의 타카미자와 토시히코상

뭔가 볼이 헬쓱해져서 더 그런 것이었을까;ㅋㅋ

 

 

 

 
뽀샵효과 제대로 들어갔음ㅋㅋ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프로필 사진.
 
 
 
↑꼭.... 이런 천사와 장미덩쿨 효과가 들어가야 합니까?ㅋㅋ
 
 
 
그러니까........ 꼭 이런 테두리를 둘러야 하냐고요 ㅋㅋㅋ
 
 
 
손톱 좀 봐 ㅋ 센스최강ㅠ
진짜 이분의 화려함이란 ; ㅁ;
어쩜 쯔요시랑 서로 메니큐어 정보교환 같은걸 하고 계실지도 ㅋㅋ
 
 
 
진짜 쿄다이 세션에서 이분의 기타치는 모습이 솔로샷으로 잡힐 때 마다
그저 경이와 두근거림!!!
막 몰입하시는 모습 너무 멋있으심!!!
 
게다가 의상은....케리님과 쌍쌍인 비늘칼라 ㅋㅋㅋ
정말 이런 옷 소화 할 수 있는 사람 몇 명 안 될거야 ㅋ
그리고 기타하고도 옷 색상을 맞추셨어ㅠㅠ
저 미친듯이 빛나는 컬러 감각 어쩌면 좋아ㅠㅠㅠ
 
 
 
그 유명한 천사의 기타
모델명은 ESP ANGEL Classic V
 '엔젤'................♡
 
 
 
천년로망스 싱글 자켓.
이것이야말로
코이치와의 연상작용을 더 강하게 시키는 ^^;;ㅋㅋ
 
 

 

옴마야;;;

예쁘셔라;;;;;;;

 

 

그나저나 여왕님도 사진 찍는 포즈와 표정이 다 똑같으셔 ^^;;ㅋㅋㅋ

흠, 지금 상태만으로 본다면 어쩌면 코이치가 독신으로 살 확률도 없지 않아 있고,

이분이야 말로 왕자님의 원조격이기도 하시고,

둘 다 말라서는...

둘 다 천연이고 ㅋㅋㅋ

정말 타카미씨도 엄청 순진하시고 너무........귀여우심ㅠ

안그러실 것 같으면서 은근 개그레벨 굉장히 높으시고ㅋㅋ

또 은근 망가지는 것 마다하지 않으시고 ㅋㅋㅋ

무엇보다 Alfee사랑, 기타사랑. 긴머리 사랑, 유니크한 샤랄라의상 사랑 너무너무 보기 좋음ㅎ

그리고 킨키들이 Alfee 정도로 오래가고 싶다고도 했었으니...

그런 의미에서 또 Alfee가 천년만년 갔으면 하는 바람ㅎㅎ

멋있어요 /ㅁ/

 

(그런데 다만,,, 가장 큰 차이점은....

이분은 '꾸밀줄'을 아시지만,

우리 왕자님은 '꾸밀줄'을 당췌 모르신다는거ㅠㅋㅋ

아니... 모른다기보다는....귀찮아 하시는건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