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아스카 라이브 (나라TV, 2010.05.17)

by 자오딩 2010. 5. 20.



여자 아나운서 쯔요시 더 좋아진다며 카메라메센;; 너무 진심 같아서 부담이고ㄲㄲㄲㄲ
크흑- 결국 뒤는 돌지 않는구나.........라며ㅋㅋㅋ 아냐.. 오리콘에선 뭔가 나올거야....ㅎㅎㅎ 지금 내 기억력에 분해서 이러는거임;;ㅋㅋ
여튼 내 머리통 저기 어딘가 있으려나;;;; 뭔가 아스카 약발이 떨어지....................려다 말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ㅠㅠ 

후출처: 미날사마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