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오시리

by 자오딩 2010. 2. 6.

Johnny's Power (2001.06.24)




하아.............. 오시리 하고 나서 박스에서 손 빼면서 삐구삐꾸 빠져나가는게 하아..................ㅋㅋㅋㅋㅋ
사요나라................. ㅋㅋ 뭔가 진짜 찐따♥같...................하아....ㅋㅋ
근데 오시리 할 때 끙끙 거리는거 은근 야해....ㅎㅎㅎㅎ


뒤에가서 계속 바지 올렸다가 또 오시리했다가 혼자 노는 코이치.
님이 놀아주시면 되잖아여 *^ -^*




쟈니스 파워를 처음부터 조금조금씩 차례대로 보기 시작했는데 이거 재밌엉^^ㅋㅋㅋㅋ
뭔가 예전에 조각조각으로는 몇 개 본 것 같은데 그동안 언젠가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드뎌 틀었음!!!
둘이 궁시렁궁시렁하는게 귀여워ㅎㅎ


+)

"일요일의 파파 같네요!"
이 말이 왠지 나 너무 맘에 들었어.
그냥 순간 이 말이 뭔가 맘에 들었던 것 뿐......후후후ㅋㅋㅋㅋ


연 분홍................................ 핑크짱......................... (킥피디?!!!! Σ◎ㅁ◎;;; 노노노노노녿.....)


코보레컷으로 쓰인거려나ㅎ
합체는 언제나 환영~ 올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