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J콘 오라스 MC② (2010.01.11) / (1)

by 자오딩 2010. 2. 7.






코이치: 오케이. 조금 영어로 들려드렸습니다만. 
           이번 J앨범에서 이 곡의 뭔가 좋은 점이랄까 뭔가 일본어로 해버리면 그 진정한 맛이 사라져버리는 감이 있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어렵지 않은 영어를 써서 따뜻함이 여러분께 전해주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서. 
           조금 저기 J앨범 이야기 2시간 정도 걸리니까 그대로 있어주셨으면.
           그러니까 J앨범!! A부터 시작해서, A앨범.................. B앨범.............

장난기 발동해서 엄청 뜸들이는ㅎ

쯔요시: 에, 거기 B로 갈지 어떨지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좀 고민한게 있었습니다만 말이죠.
코이치
: C앨범
쯔요시: 나왔네요~
코이치: 아직.. A,B,C,D,E,F,G 아직 있으니까................. D 앨범.
쯔요시: D앨범 말이죠~ "DOMOTO"의 "D"
코이치: 그리고 E 앨범. 의외로 E앨범은 뭔가 또 악곡의 폭이 넓어졌었지요.
쯔요시: 그랬지요 그런 앨범이 되었지요.
코이치: E. 그리고 F앨범.
쯔요시: F앨범.
코이치: 아직 남았으니까 좀 더 힘내주세요.
쯔요시: 좀 더 있으니까요. 설명을 먼저 하지 않으면.
코이치: E가 나오고. 그리고 G!!
           흐흐흐 (객석에서) "엄청 불쌍해"라는 목소리가ㅋㅋㅋ 
           난야넹! 오레노 스테이지야!!! 뭐여!! 내 스테이지라고!!!


아- 예예예예......ㅋㅋㅋㅋ
그러자 객석에서 관객이 또 뭐라고 함.

코이치:  "와루이 히토~~ 나쁜 사람~~" (목소리 > .<<<)
쯔요시: 이야이야 딱히 저희들이 부탁한게 아니니까요.
코이치: 그렇다구요. 마지막에 포즈 정해서 그대로 멈춰있어달라고 했는데
            그 포즈를 "고른" 사람이 나쁜거라구!

참....애들 앞에 놓고 아저씨들이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 맞아맞아 딱히 우리가 이렇게 하라고 우리가 한 명 한 명 정해준 것도 아니니까요. 
코이치: 어느 쪽인가 하면 말이죠. G앨범. 그리고 H앨범
쯔요시: H(엣치)한 앨범이었지요오~~~
관객들: 으하하하~
코이치: 그리고 I앨범.
쯔요시: I앨범.
코이치: 그리고 Φ를 끼워서!
쯔요시: Φ 끼웠네요.
코이치: 어디에도 소속 되지 않는 앨범을 하자구-라며.
쯔요시: 새로운 도전도 있었네요.
코이치: 어이 마치다!!

잘나가다 급 마치다 건들여서 분위기 환기시키고ㅋㅋㅋ 코이치 참 재치☆있어.......................♥

코이치: 지금 눈을 긁고 있었지?

이야이야 안했어요- 라며 당황하는 마치다 ㅋㅋㅋ

코이치: 안 놓친다구~!

마치다 얼굴이 클로접 되었는데 마칭 순간 놀라서 급 얼굴 굳고, 긴장되서 (더) 또렷해 지는 얼굴.

코이치: 날카롭구먼 눈빛.
쯔요시: 조금 변했는데ㅋㅋ
코이치: 그리고! J앨범. 이번의.
쯔요시: J앨범. 왔네요~
코이치: 드디어 도착했다구요.
쯔요시: 좋은 곡이 많죠.
코이치: 뭔가 짝체조라도 하는겁니까?

남자아이 둘이서 한 아이가 밑에 있고,
다른 아이가 그 아이 위에 목마 타듯 가랑이를 걸치고 있었던.

쯔요시: 알파벳 A같이 서있네요~
코이치: 몇 살입니까? (퐁-)

입쪽에 마이크 가져다 대려다 아이 머리에 맞아서 퐁 소리가 난.

코이치: 고멘- 고멘-
쯔요시: 머리! 머리!
코이치: 고멘고멘 잘못했엄. 미안.

그런데 동시에 밑에 있는 아이가 머리를 움직여서 위에 있는 아이의 그곳에 닿았는지
위에 서있는 애가 고간을 누르며 아포포~>.<의 표정ㅋ 이 아이도 참 재치☆있어ㅋㅋㅋㅋㅋ

쯔요시: 옷또- 옷또또 2차 재해가 일어났네요.
코이치: 2차 재해가ㅋㅋ 진동이ㅋㅋㅋㅋ
쯔요시: 2차 재해가 지금 있었네요.
코이치: 뻐의 진동이ㅋㅋ

마이크가 머리를 쳐서→머리의 두개골;;이 울리고 → 그 여파가 위에 있던 아이의 그곳을 2차로 난타했을거라는ㅋㅋㅋㅋ

쯔요시: 옆에서 보면 (원래 A였던 모양이 고꾸라져서) 알파벳 S같이 되버렸다구요.
코이치: 스이마셍.
쯔요시: 2차 재해가. 예상 못한 곳에 예상 못한 것이 맞아버렸다고 하는. 
코이치: 미안해요.
쯔요시: 미안하네요. 맞힐 생각 없었어요 그는. (변호하고 있어!!!ㅋㅋㅋㅋ)
코이치: 이 아이는 계속 한쪽 발로 서서 힘내고 있네요.
           몇 살입니까? (퐁-)


또 마이크 (일부러) 퐁- 그래놓고 머리 만져주지ㅎㅎㅎ
쯔요시 뒷짐 지고서 흐믓하게 웃는 것도 좋다ㅎㅎ


코이치: 어읏;; 정말 미안. 어떻게든 장난치고 싶어지는걸~
           아호까! 바보냐! (←자신한테ㅋㅋ) 몇 살?
쥬니어: 12살입니다.
코이치: 11살!
쯔요시: 11살말이죠~
쥬니어: (11말고 12요! 라고 정정하는)
코이치: 12살? 그 부분이 중요하지!
쯔요시: 12살.
코이치: 그거 보통은 틀리면 말이지. 보통 그냥 그대로 해버릴까. 라고 하는데.
           저기 한 가운데 있는, 이상한 포즈하고 있는 저쪽의 뭔가 코러스 사람들.. 특히 여성들은 말이지
           '앗- 한 살 적게 말해줬으니까 그냥 그대로 해버릴까' 같은거라고. 그쵸?

라며 코러스 여자분들 보며.ㅋㅋㅋㅋㅋ

코이치: 하앙~~ (아우 >.<ㅋㅋㅋㅋ)

그 다음엔 하얀 운동화를 벗어서 전화 수화기처럼 귀에 대고 있는 아이.

쯔요시: 전화 중이네요. 전화 중인데 말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만.
코이치: 마지막에 이걸로 멈추고자 했다......


그러면서 코이치가 선동으로 먼저 미씽의 엔딩 부분 떼레레~♪ 떼레레~♪ 멜로리를 소리내니까 둘이 마주보고 쯔요시도 같이 따라부르고
거기에 맞춰 코이치 천천히 신발을 벗어 어디서 했덨 것<<처럼 자기 귀에다 가져다 대는ㅋㅋㅋ
멜로디 부르면서 천천히 신발 벗는게 넘 웃겼어ㅋㅋㅋㅋㅋ 코이치 참...재치☆있어 +ㅂ=ㅎㅎㅎ


쯔요시: 그건 엔딩이 아니라 저 아이의 착신 음이었던 거네요.
코이치: 그런거였던 걸까요. 나루호도
쯔요시: 정말 이 많은 사람들 안에서 조금이라도 웃겨보려고 하는.

이 번엔 뒷쪽에 있는 코러스 분들.

코이치: 평소에 그닥 포즈 않는 이 사람들이 뭔가 포즈를 하고 있네요. 이거 무슨 의미인걸까요.
쯔요시: 이건 무엇인가-라고 하는거네요.
코이치: 무슨 의미인가요
쯔요시: 이대로는 뭔가 잘 파악이 안되네요.
코이치: 뭔가 하고 있는걸까요.
쯔요시: 뭔가 손가락을 가리키고 여자하고 여자가 팔짱을 끼고, 새끼 손가락을 세우고 있네.

그러다 급 옆에 평범하게 있던 요네에게

코이치: 넌 조금이라도 포즈 좀 잡으라고!!!
           뭐 얼굴이 포즈 잡고 있으니까 됐지만ㅋㅋㅋㅋ

코이치 재..치☆ 푸확.................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항례(?)의 다카하시.

코이치: 누구였더라?
다카하시: 다카하시데스.
쯔요시: 약았다고 너. 말해두겠지만 그거 내가 준거니까.
           테고시도 그러니까 말야. "테고시데스~" 내가 준건데 말이지. (사용료) 돈 안들어 오네.
코이치: 미안하네요. 장난쳐서요.
쯔요시: 여성 댄서분들은 꽤 쉬는걸 목표로 꽤 심플하게
코이치: 정말 평범한 포즈네. 그런건 댄서가 아니라구?!!
           으하하~ 그래놓고 댄서인가!!!!!!!!!!!
쯔요시: 이 아이 좀 봐주세요. 계속 뭘 향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일단 경례인걸요. 

그러면서 손 눈 위에 올려서 경례하고 있는 아이 따라하고.

쯔요시: 24시간 체제로, "이 목도리로 당신에게 따뜻함을 공유합니다." 같은....
관객들: ..................................(회장안 씽~~~)
쯔요시: 내가 썰렁하게 한거냐그;;;
코이치: 슬슬 되었어요. 하잇 하이 오케~
쯔요시: 좀... 뭐였습니까? 코러스분들.
           스토리나 뭔가 있습니까? 스토리...
코러스: 없어영..................
쯔요시: 암것도 없어?
코이치: 으하하
쯔요시: 암 것도 없는데 뭔가 해버렸다?
코이치: 암 것도 없는건가..ㅋㅋㅋ 뭐 상관없지만 말야.
쯔요시: 아, 각자 가장 멋있다고 생각하는 포즈를..이라고 했더니 이렇게 되어버렸다 같은.
코이치: 네~
쯔요시: 또 내가 썰렁하게 만든 것 같은 느낌이...
코이치: 여러분 고맙습니다.
쯔요시: 고맙습니다.
코이치: 네 여러도 자리에 앉아 주시겠습니까.
쯔요시: 빠릿빠릿하네~
          지금 봤어? 한 가운데 있던 애말이지. 어제 잔뜩 괴롭혔었잖아.
코이치: 목소리가 작아서 안들려. 
쯔요시: 저기...
코이치: 에???
쯔요시: 산다군이었나?



여기 쯔요시가 "봤어???" 이러고 코이치가 잘 안들렸는지 "응??" 이러면서 "목소리가 작아서 안들려-"라고 하는데
그 목소리는 우리한테는 너무 잘들리고ㅋㅋㅋ 뭔가 이런 분위기 좋아ㅎㅎ
그러면서 노래 부르는 타임도 아닌데 무의식적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애써 빼놓은 이어모니 다시 끼는 코이치가 은근 또 웅후후이고ㅎㅎ


쯔요시: 저기...어제 잔뜩 괴롭혔던.

이 때 무대뒤로 들어가던 아이들이 양 사이드에서 마지막 어필을 하는ㅎ
그러면서 (아마) 일부러 넘어지면서 아쿠쿠쿠하는 아이들^^

코이치: 넘어졌는데;;;

막 힘차게 오른쪽, 왼쪽, 정면을 향해서 세번 깎듯이 허리 굽혔다가
손도 힘차게 흔들려 밝게 인사하기도 하고,

쯔요시: 옷-옷-오~~~~~ (인사하는거에 맞춰서 오오오~~)
           대단하네~

이번엔 반대쪽에서 남자 애 둘이 마주보고 서로 어깨에 손 올려놓고 정면을 보면서

쯔요시: 옷-옷-옷- 거기서부터?
코이치: 윙크?!

이 때 폴인러브의 고개 싹싹 돌려보며 "Yes fall in love" 외치는 모노마네하는 아이들 ㅋㅋㅋ 아으 귀여웡ㅎㅎㅎ

쯔요시: Yes, Fall in Love
코이치: 아, Yes, Fall in Love!!




밀녹은 님에게 축배! 2님 제공 > _<
뭔가 갑자기 레포가 쓰고 싶어져서....하하하하하


+)


이 아이가 산다 소이치로군ㅋ
10일에 코이치가 저 포즈를 따라하려다가 완전 아저씨 처럼 뒤로 꽈당-ㄲㄲㄲ 그래서 위점막이 얇아서 위액이 거꾸로 솟.........;;;ㅋㅋㅋㅋ
근데 이 날은 한 번도 말 안걸어주다 마지막에 저렇게 이름 한 번 살짝ㅎ

'KinKi Ki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nKi Kids] 태풍쏭  (4) 2010.02.07
[KinKi Kids] Music Station 엠스테 출연 총 목록  (0) 2010.02.07
[KinKi Kids] 오시리  (6) 2010.02.06
[KinKi Kids] 오늘 밤도...  (2) 2010.02.04
[KinKi Kids] 베이비킷즈  (0) 2010.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