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베이비킷즈

by 자오딩 2010. 2. 4.


결국 여기 넋놓고 계속 보고 싶어서 잘라버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헝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목소리 녹음 할 때 절대 변조음 이런거 아니고 육성 아날로그 방식으로 자기들이 직접했을거 아냐(절대 그랬길 바람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녹음 하고 나서 둘이 서로 바라보면서 푸훕= 코레 난야넹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이랬을거야ㅋㅋㅋ 쯔요시 눈썹 내려가선 울 것같이 뭔가 앞니 도드라지는 입모양으로 웃으면서 발버둥 치며 눈 깜빡깜빡.... 하아 진짜 쯔요시 연기 역사 중에서 이런 표정 처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코이치 지금 눈 앞에 뭔가 나비가 날아가는건지 뭔지 멍 때리고 헤벌죽하게 윗쪽 바라보며 기타 펑펑 내려찍다가 "기네스 기록"이라고 할 때 아래쳐다 보고 '쯔쿠로우나~ 하면서 발걸음 아장아장 방향 턴하면서 우루우루한(와.,..주관 개입ㅋㅋㅋㅋ) 눈으로 자기 올려다 보는 쯔요시를 야사시이한 눈으로 내려다 보면서 손가락 꼬물거리며(특히 오른손 검지 올라가는거ㅋㅋ) 고개 돌리는거 진짜 이 순간이 나의 젤 모에 포인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리 애들 귀저기 갈아줘야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뒤에 있는 다른 아가님들아... 님들은 지금쯤 커서 다들 뭐하고 있니................................ 하아... 급 현실이야........................orz.......ㅋㅋㅋㅋㅋㅋ

'KinKi Ki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nKi Kids] 오시리  (6) 2010.02.06
[KinKi Kids] 오늘 밤도...  (2) 2010.02.04
[KinKi Kids] 아이들의 대화  (0) 2010.02.03
[KinKi Kids] 응꼬킷즈  (4) 2010.02.02
[KinKi Kids] 크리스마스 밤은 둘이서 (POP JAM, 1996.12.24)  (0) 2010.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