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J콘 北海道 홋카이도 (12/18) MC② Missing 관객에게 노래 시키기

by 자오딩 2009. 12. 20.



 


크하하하하하 저 떼창 어쩔거야 푸하하하하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라오케라고 막ㅋㅋ 술취한 것 같다고ㅋ
엠씨 너무 길어서....(에... 거의 한시간이니까여 +ㅂ=???ㅋㅋㅋㅋ) 아직 듣지는 못하고 그냥 대충 중간쯤 퍽 찍어서 틀어봤더니
갑자기 바로 여기 팬이 벅벅 우기면서 고래고래 노래 부르는게 나오는 바람에 순간 급 놀래가지고 어머;; 이거야??!! 했자너ㅋㅋㅠㅠㅋㅋ
"또 부를 수 있는사람??"
"하~~~이!!! 즈여~~~~~~~!!!!" ㅋㅋㅋㅋ 진짜 이언니들 완전 발랄해 ㅋㅋㅋ 완전 딱 그 당당하게, 맑게, 자신있게~♪ 얌ㅋㅋ

+) 그리고 마지막에 코이치가 심홍의 꽃은 싱글 커플링이라고 하더니
어머, 자기가 그런거 기억하다니 별일이라고ㅋㅋ


밀음출처: mineko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