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約束 약속」CD판매 개시!!

by 자오딩 2009. 1. 2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일웹(Pitstop)

오호!! 저 CD 그라데이션 색깔 맘에 드는!!! ㅎㅎ

빨간게 통상반, 퍼런게 한정반ㅎ

자아~ 이제 자켓만 좀 어떻게....................ㅋㅋㅋㅋㅋ

 

 

+) B-PASS 3월호에 킨키의 약속에 대한 소개 기사 게재

 

+) 오늘 타키자와군의 무대 「신춘 타키자와 혁명」의 센슈락 커튼콜에 코이치가 히가시야마상, 우에쿠사상과 함께 스테이지에 올라 타키와 니시키오리상을 포함해 5명이서 소년대의「가면 무도회」를 노래했다고 ^^

내일의 WS나 신문지를 체크!!!

 

+) 약속CM 반전의 다른 버전??

타워레코드의「약속」 CD판매장 선전 디스플레이에서...

기론 표정....  텔레비전 CM과 다른 버전을 볼 수 있다고?!

뭔가 코이치가 180도로 쯔요시 쪽으로 향해서, 쯔요시의 기론표정을 쳐다보고 있는 거라는데... 잘모르겠음ㅋㅋ

 

+) 28일은 쟈테레, TV 가이드 발매 (킨키표지~~~)

   돈나몬야- 쯔요시

 

+) 29일(목)은 우타방!!

 

+) 30일(금)은 엠스테 + 오리스타~~

 

+) 31일(토)은 PS 발매~~

 

+) 2/2(월) 헤이x3

 

+) 2/4(수) 신도이(나가세)

 

+) 2/5(목) 쇼코 쇼니치

 

+) 쟈니스샵 킨키 Off-shot 샵사 추가예정

 

---------- 머리가 나빠서 자꾸 까먹을까봐 - _-;;;; 계속 상기시켜야한다는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해외웹 (fluffy87)

파미쿠라에 걸려있는 포스터ㅎ

 

쯔요시: きいて下さいヨ-----┐(들어주세요오-----┐)
코이치: 聴いてね~ (들어줘~)

 

쯔요시..... 들여주세요..........옥;;; 소리 남ㅋㅋㅋㅋ

근데.... 저 두가지 색깔 왠지 맘에든다///// 그리고 은근 자켓.... 얼굴 계쏙 보니까.....괜찮은 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