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ブンブブン

[KinKi Kids] 171203 붕부붕 # 129 (크리스마스 선물교환) : 신고질라 점퍼

by 자오딩 2017. 12. 4.




오른쪽에서 누군가의 끊임없는 무한긍정 쯔요찬양 지방방송이 굉장해서 ...... ㅋㅋㅋㅋㅋ



■ 타카미자와: 신고질라 점퍼!
■ 쯔요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타카미자와: 이거 지금 고질라 스토어에서 핫하다규!




■ 쯔요시: 이거 입고 방송국 걸어다니면......... 스태프상이라는 건디요....
■ 니시카와: 캬하하하 그렇네 아크릴 장식같은 ㅋㅋㅋㅋ





あ!いるいるいる! いるよ!いる!いそういそう!(=∀ =)

아! 있어 있어! 있다구! 있어! 있을 것 같아 있을 것 같아!





まあ、いいよ!(=∀ =)

좋아! ㅇㅇㅇ




■ 쯔요시: ㅇㅇㅇ 좋넹!





■ 니시카와: 어울려 어울려 ㅇㅇㅇ
■ 타카미자와: 어울리네 쯔요시!

行くべき人の所に行った感じ (=∀ =)

가야할 사람한테 간 느낌!





■ 쯔요시: 나 아마 신고질라 영화에 나왔을지도!




(うん うん うん) (=∀ =) 

ㅇㅇㅇㅇㅇㅇ (넋놓고 자동 긍정)





■ 쯔요시: 뭔가로 나왔던게 분명해!!

■ 타카미자와: 좋네~~~

■ 니시카와: 하지만 어울리네 ㅋㅋㅋㅋㅋㅋㅋ

本当に! 本当に! (=∀ =)

정말루! 정말루!

■ 니시카와: 길이감도 딱 좋네!

へえ~~~~~ (=∀ =)

헤에~~~~~

■ 쯔요시: 엄청나게 좋잖아!

■ 타카미자와: 딱맞네!





■ 니시카와: 하지만 아쉽게도 정말 스태프감이 굉장해 ㅋㅋㅋㅋㅋ

スタッフ感はすごい!(=∀ =)

스태프감은 굉장햏.....!





■ 쯔요시: 연기자감은 없다는거네 ㅋㅋㅋㅋ

■ 니시카와: 연기자감이 없네 ㅋㅋㅋ

■ 쯔요시: 뭐뭐 그래도 좋네~

■ 니시카와: 좋아 좋아 굉장히 좋아!

#$%^&*! (=∀ =)

(끝까지 중얼중얼중얼)





연기자감은 없지만 주머니 손찌르고 반 턴 하시는 실력이 모델감은 철철이네요! ^*^









シンゴジラが奈良県に突入してきたらどうなるか考えてみた画像。耳成山のある橿原市は海抜50mくらいらしいので、ほんとは麓にきたらもっと低い。ていうかタワーマンション高すぎ。
신고질라가 나라현에 돌입해온담다면 어떻게 될지 생각해본 그림. 미미나시야마가 있는 카시하라시는 해발 50m 정도인 거것 같기 때문에 사실은 산 기슭에 오면 더 낮다.... 랄까 타워맨션이 너무 높은거.


고질라 181m / 흥복사 5층탑 50.1m / 동대사 대불전 49.1m / 동대사 대불 14.98m / 나라현청 48.4m




이거 지난 11/12에 테레아사에서 신고질라 영화 방송했었는데 그 때 봤던거 ㅋㅋㅋ 하필 나라하고 비교해놔서 기억에 남았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