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수상한 두 녀석(?)ㅋ

by 자오딩 2008. 12. 4.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nKi Kids DOME TOUR ~font de Anniversary~

2004. 12. 31 도쿄 돔

 

 「 !!! 」

 

앗, 저 두사람은?!! @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31일, 투어 타이틀 간판 위 2층에 KinKi(?) 두 명이 있었다 > .<!!ㅎ
얼굴을 가리고 있긴했는데, (←....ㅋㅋ)

킨키(?)가 있는 걸 눈치채고 올려다 보는 사람들에게

손짓도 하고 있었다고ㅎ

 

 

 

 

첫 번째 사진은 왠지 사복인 것 같은데,

(코이치가 쯔요시한테 뭐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은..ㅎ

그리고 쯔요시는 웅...웅... 이러면서 대답하고 있을 것 같고...ㅋ)

후후~ 어머 데이트인가요 ~~ ; ω;

그나저나 정말 이렇게 나오기도(?) 하는구나...우화///

이런 건 정말 생각지도 못했었어 ; ㅁ;

근데 저렇게 작아도 우리님들 단박에 다 알아보겠는걸ㅎㅎ

 

 

 

※ 혼란드릴 것 같아 살짝 더 적습니다 ^^;;

사실 저도 두 번째 사진은 코스일거라고 생각하는데....

아니. 확실히 코스맞아요! ^^;;

의상도 그 전해 의상인 것 같고.....

근데 첫 번째 사진은 너무 리얼해서 - _-!!!!! 사실일 거라 믿고 싶어지는....

두 번째야 주위에 사람도 지나다니니

정말 저렇게 무방비하게 있진 않았을거라 생각되는데

진짜 첫 번째는 주위에 아무도 없고ㅋㅋㅋ 완전ㅋㅋㅋ

진짜 건 가짜건 눈은 즐겁습니다요ㅋ

작아서 제대로 확인 할 수 없는게 더 감질맛 나는걸요ㅠㅋ 

아니.... 그것보다 저런 오붓한 상황을 만들어 주고 싶은 제 마음이 너무 클 뿐입니다.ㅠ

비도 추적추적 오는데 둘이서 저 많은 인파를 내려다보며

'우리 오늘도 열심히 하자.' 라든가

'끝나고 밥 뭐먹을까?' 라든가

'어제 너네 집에 나 뭐 놓고 가지 않았어?'..... 일리는 없고...

아....... 킨키 너무 보고 싶네요 ; 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