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킨키 파미쿠라 '04~'06 크리스마스+새해메세지

by 자오딩 2008. 12. 7.

네에, 네에, 이제 눈 깜짝할 새면 2008년도 굿바이에요.

그렇게되면.... 우리..... 나이 한 개 더 먹는거에요. 네에네에.ㅠ

흠, 갑자기 코이치가 항상 하는 말이 떠오르는.....

 

코이치: 잇쇼니 토시 톳따나~ㅎ

          (같이 나이 먹었구나~ㅎ)

 

(이 녀석을 그냥 확 !!!!!!!!!!!!!!!! ㅠ ㅋㅋㅋㅋ)

 

 

근데 내가 나이 먹는 속도는 점점 더 빨라지는 것 같은데

당신들의 나이는 어디론가 자꾸 증발해버리는 것 같아.....

혹시.... 그게 지금 나한테 옮겨 붙은거니???ㅠ

이건 정말 불공평해 !!!! (  `  3 ')///

 

 

 

 킨키의 2004년 새해 메세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드디어 SHOCK가 시작됩니다

기대해주세요

 

킨키 코이치

 

 

'킨키키즈'에서 '키즈'도 빼고,

'도모토 코이치'에서 '도모토'도 빼고

근데 왜..... 더 정감이 가지?ㅋㅋㅋ

자기가 킨키인걸 알긴 아나봐ㅋㅋㅋ

그래. 넌 이미 빼도박도 못하게 영원한 킨키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도 여러분

많이 응원해주세요.

2005년도 즐겁게 가자구요오-!

 

Tsuyoshi. D

 

 

정말 언제 봐도 귀여운 울 쯔요의 글씨 > .<//

올망졸망 깜찍하기도하지ㅠ!!

저 강렬한 느낌표ㅎㅎ

그런데 난 2005년 한 해....과연 즐겁게 보냈었던가...... (먼산---)

 

 

 

 

 킨키의 2005년 크리스마스 메세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그러고보니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카드 사본지가 언제였더라.. ; ㅛ;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리크리스마스 ☆

 

도모토 쯔요시

 

 

눈사람 너무 귀엽다ㅎㅎ

마지막 단추가 제대로 안닫혀지게 그려진게 ...... 더 귀엽다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리 크리스마스!!

멋진 크리스마스를

 

KinKi Kids 도모토 코이치

 

 

언제나 정겨운 코이치의 저 "K or k" !!!

근데 항상 궁금했었는데

저「케이」는 과연 대문자인걸까...소문자인걸까....흠....

그냥 보기엔 딱 소문자인데, 공식적으로는 대문자잖아..? ㅋㅋ

안되겠다. 쫌 있다가 코이치한테 전화해서 물어봐야지~ㅎㅎ♪ (←ㅉㅉㅉ)

근데 이거 쓰는데 20초도 안 걸렸다는데 100원 걸겠음 !! ㅎ

(지금 직접 글씨 날리면서(?ㅋ) 몇 초걸리는지 써봤다는ㅋㅋㅋ)

 

 

  

 

 킨키의 2006년 새해 메세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해도 즐거운 한 해가 되도록 하자구요.

모두 사이좋게, 즐겁게요.

 

도모토 쯔요시

 

 

끝에 꼭 ね를 붙여주는 쯔요시.

정말 마치 내 눈을 들여다 보며

내가 대답해주길 바라는 듯이 직접 말해주고 있는 것 같아

너무 정답게 들린다. ^^

 

"응? 응? 즐겁게 보낼거지? 그럴거지?

나 쯔요시랑 손가락 걸고 꼭꼭 약속해☆

약속 어기면 콕//하고 꿀밤줄거야!!"

 

---라고 하는것 같은 ㅋㅋㅋㅋ

(하지만.....이건 어디까지나 나 혼자만의 생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2006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27세가 되었습니다.

 

KinKi Kids 도모토 코이치

 

 

울 코짱 여기다도 느낌표를 두개  !! 찍었네ㅋㅋ

근데..................

왜 새해인사에다가 당신 나이를 적고 그래ㅋㅋㅋㅋ

그러니까 그걸 왜 여기서 보고하고 그래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당신 낼모레면 서른이야 ㅠ

고새 3년이 훌쩍 지났다구요ㅠ

 

 

 

 

 

 킨키의 2006년 크리스마스 메세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울 킨키들은 쬬기  위에 있어요ㅋㅋ

딴 그룹은 멤버별로 각자 메세지보드가 붙어져 있는데

킨키님들은 여기서도 보드판 하나를 같이 쓰고 있음ㅋㅋ

아 진짜 여기서 조차도 떨어져 있지를 못하겠다는거냐!!!! 징하다 진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6 → 2007

 

메리크리스마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덕분에 28세입니다.

 

도모토 코이치

2006 → 2007

 

언제까지라도

멋진 시간을

만들자구요.

 

도모토 쯔요시

 

 

 

으하핫ㅋㅋ 왕자님 또 고새 1년 지났다고

쪼르르 나이 보고 하시는 것 좀 봐.

쯔요시는 本 자는 완전 쬐끄맣게 써놓고

또 剛 자를 왜케 넓게 써놨는지

무슨...... 한자가 4글자인줄 알았어ㅋㅋ

모토쯔으으으요오오오시이이이--인건가?ㅋㅋㅋ

 

근데 벌써 새해인사까지 곁들여서 하는 거에요 ? ; ω;

아직은 조금 아쉬운뎅 ////

크리스마스와 새해인사를 한 번에 처리해 버리는

정말 효율적인 종이절약 올인원 스타일. ㅎㅎ

근데 이 디자인은 프린트 되어 있는 걸까?

양 쪽 두개가 빈틈없이 똑같네 ;;ㅎ

 

 

 

후후~ 올해는 또 무슨 메세지가 담겨있으려나.

"저희 집들이하면 오세요~" 이려나....

아님 베이비샤워 고지? ㅋㅋ

 

올해 크리스마스는

쿄다이의「신데렐라크리스마스」와 함께♡

 

사진출처: 일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