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Anniversary

by 자오딩 2008. 11. 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Mr.Blog...

빼빼로데이, 와인데이, 키스데이 등 세상엔 기념일도 참 많아요. 여러분이 직접
기념일을 만든다면, 어떤 '데이'를 만들고 싶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오딩(bagaziii)...

 

 

 

 

 Anniversary 

 

 

何気ない今日と云う日が ボクらの記念日
나니게나이쿄오토유우히가 보쿠라노키넨비
>> 평범하기만 한 오늘이란 날이 우리들의 기념일 <<

 

 

별의 수만큼 많이 있는 사람들 속에서 나는
우연히 그날 너를 만나 사랑에 빠졌어

사랑이란 괴로움이라는걸 만약 알고 있었다해도
나는 망설임 없이 너를 택했을거야

이 하늘에 셀 수 없이 많은 별들이
태어나서는 아무도 모르게 사라져가지

「너를사랑해」그런 말 한마디를
꾸밈 없이 말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제 두 번 다시 너를 울리고 싶지 않으니
평범하기만한 오늘이란 날이 우리들의 기념일

왠지 신기해 네가 나를 좋아하는 
이유를 모르겠어 뭐 그런걸까?

취미나 행동 같은건 전혀 다르지만
요즘 닮아 간다고 주위에서 말하지

 

거짓말을 해서 널 울렸던 그 날
단지 난 잠자코 아무 것도 하지 못하고

네가 있다는 것만으로 흔해 빠졌던 날들이
선명하게 물들어 사랑이 가득 차와


이 기분만큼은 잊어버리고 싶지 않으니
평범하기만한 오늘이란 날이 우리들의 기념일

「너를사랑해」그런 말 한마디를
꾸밈 없이 말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제 두 번 다시 너를 울리고 싶지 않으니
평범하기만한 오늘이란 날이 우리들의 기념일

 

 

 

블로그씨, 이제 아시겠어요? 어서 이 노래를 듣고 배우세요!! > .<<ㅎ

바로 이런 하루하루가, 아무런 특별한 일도 없는 것 같은 매일매일이 우리들의 소중한 기념일인거에요///

이렇게 지금 흘러가는 이 시간이, 그 흐름 속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우리 가슴 속에 남고,

그것이 추억이 되고, 사랑으로 쌓여서 기억의 한 조각, 한 조각을 이루어가는 거라구요~~ !!

그러니 오늘 하루도 당신의 그 소중한 사람을 위해 조금이라도 더 웃을 수 있게 힘을내세요 :D

 

 

흠, 그러고 보니 Anniversary는 내가 킨키팬이 아니었을 당시에도 반해서 매우 많이 들었던 노래.

아마 우타방 라이브였던 것 같은데 @@@@

여튼, 라이브를 보고 & 듣고 진짜 단번에 "이햐~~~이 노래 엄청 좋아 ; ㅁ; !!!" --- 이랬던 기억이 난다 ^^;;

그 당시에는 킨키라는 가수의 존재보다는 노래의 존재감이 더 컸었는데

어떻게 보면 또 흐믓한 것이,

그 만큼 노래자체 하나만으로도 호소력을 지닐 수 있었 다는게

역시 킨키였기 때문이 아니었을까하는 ☆ ^^ㅎㅎㅎ (← 얼씨구ㅋㅋㅋㅋㅋ)

 

진짜 이 노래...................ㅠ

전주가 띠리링링링~~ 빠르게 떨리며 울리기 시작하는 그 순간 부터 완전 긴장한다뉴ㅠㅠㅠ♡

그리고 뭐,, 사실 킨키 노래 전부에 해당하는 말이겠지만서도

쯔요시와 코이치의 목소리가 분명히 구별되서 화음을 넣으며 하모니를 이루는 건 정말 언제나 듣기 좋다.

한 사람이 보컬 파트를 하고 있으면, 그를 위해서,

그의 목소리가 더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자신도 또한 최상의 목소리로 코러스를 넣어주고,

또 그 두 소리가 만나 엄청난 시너지가 나오고~~

그냥 그길로 연쇄폭발~ 연쇄폭발~ 꺄아~ > ㅂ< ㅎㅎ

분명 서로 다른 창법에, 기교를 넣는 방법도 서로 다르건만 결국 하나가 된다는 것에 그저 감탄.

듀엣이라는건 정말 이런면에서 매력적인 면이 많은 것 같다.

멤버가 많은 그룹일 경우 메인 보컬에 다수의 코러스가 깔리면 뭔가 소리가 계속 겹쳐져서

웅장(?ㅋ) 화려(?ㅋ)한 맛이 있기는 한데 물론 이것도 좋지만

듀엣일 경우는 그것과는 또 다른 깔끔하고 안정된 느낌이 있으니까.

두 사람의 키즈나(이제 이단어 함부로 못 쓰겠다ㅋ내 원, 어디 부끄러워서 - 3-ㅋㅋ) 는 역시 여기서 빛을 발하는ㅎㅎ

 

정말 킨키 노래 중에서도 최고의 가사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는 Anniversary.

아아...... 이것 또한 불후의 명곡입니다요ㅠ

 

'KinKi Ki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nKi Kids] LOVE SICK  (0) 2008.11.14
[KinKi Kids] コㆍハㆍルㆍビㆍヨㆍリ (초겨울의 따뜻한 날씨)  (1) 2008.11.13
[KinKi Kids] 당신은 바람, 나는 사막  (0) 2008.11.04
[KinKi Kids] snapshot  (0) 2008.11.01
WANTED  (0) 2008.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