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雑誌

[KinKi Kids] 170621 週刊TVガイド 6/30号 (미만시티) + 번역

by 자오딩 2017. 6. 21.



KinKi Kids 데뷔 20주년을 기녀한 특별 기획 드라마 「우리들의 용기~미만시티SP(가제)」가 크랭크인! '97년, 닛폰 테레비 토요일 밤 9시 시간대에 방송된 연속 드라마가 당시와 같은 스태프에 의해 SP 드라마가 되어 부활한다. 연속 드라마에서는 어른이 죽어 사라지고 어린이만 남게 되어 무질서가 횡행하는 거리에 고등학생인 야마토(도모토 코이치)와 타케루(도모토 쯔요시)가 동료와 함께 다양한 문제나 사건을 극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SP는 그로부터 20년 후가 무대. 20년 전에 동료끼리 약속한 "재회의 날"이 찾아온다.


쇼니치 촬영에서 특필해야만 할 것은, 뭐니뭐니해도 야마토와 타케루의 재회 씬. 무언가를 찾아 걷는 야마토에게 타케루가 말을 걸면서 걸어 다가오는 장면이다. 본방 전, 코이치와 쯔요시는 츠츠미 유키히토 감독와 함께 움직이는 타이밍이나 서는 위치를 꼼꼼히 확인. 대사도 완벽히 외운듯 하여 대본을 보는 일도 없이 매우 조용히 스탠바이 하고 있던 두 사람은 카메라가 돌자 어려움 없이 호흡척척의 연기를 보이며 20년 전과 전혀 변함 없는 야마토와 타케루의 경쾌한 대화극을 펼쳐간다.


그런가 싶었더니 스태프의 「타케루상, 슬프게도 이 다음 이동입니다」라는 소리에 쯔요시가 「난데야넹」이라고 츳코미 하는 등 현장의 공기는 지극히 온화. 본 씬은 12월의 설정인 탓으로 두 사람은 땀범벅이 될 정도의 햇볕 속 겨울 의상으로 촬영에 임했는데, 쯔요시가 입은 복슬복슬한 코트를 본 코이치가 그 두께에 「이거!ㅎㅎ」라고 씽긋씽긋하는 일막도 있었다.


촬영 후도 코이치는 제일 첫 마디로 「이야, 더웠네요~」라고 코멘트. 더욱이 「츠츠미 감독과는 오랜만이기 때문에 아~ 이 느낌, 이 느낌」이라고 하는 것이 있었네요. 당시 촬영은 어쨌든 지옥과 같은 스케쥴이었기 때문에 그런 의미도 담아 "살살 해주세요"라고 하는 느낌입니다ㅎㅎ」라고 말했다. 또 촬영 스케쥴에 대해서는 쯔요시로부터 이런 불평도ㅎㅎ 「코이치 쪽이 촬영 시작이 빨랐기 때문에 저녁에 돌아갔지만 나는 그 뒤도 나이트 씬의 촬영. 끝나는 시간이 심야 0시를 넘었기 때문에 유감의 뜻을 표명할까 하고ㅎㅎ」


촬영 쇼니치의 기분 좋은 긴장감 속, 느긋한 공기를 휘감고 있던 두 사람. 그런 "평소의 KinKi Kids"가 20년 후의 야마토와 타케루를 도대체 어떻게 연기할 것인지 주목이다.

 




 




재회한 야마토와 타케루의 전화 BOX에서의 원 씬.

조용히 수화기를 든 타케루는 유리 너머로 야마토에게 수화기를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