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雑誌

[KinKi Kids] 170621 週刊ザ・テレビジョン 6/30호 (미만시티) + 번역

by 자오딩 2017. 6. 21.



야마토(도모토 코이치)와 타케루(도모토 쯔요시)로서 약 20년만에 촬영 현장에 선 두 사람. 하루 종일 더운 한가운데 실시된 크랭크인은 크리스마스 시기를 설정한 코트 차림. 한 컷이 끝날 때 마다 코트를 벗기 바쁜 두 사람인데, 대사를 나누는 모습에 2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되살아나는 것이 있었다.


촬영 중간은 쯔요시는 기타를 치거나 코이치는 스태프와 담소하거나 하며 미소가 많은 현장이었다. 나란히 디렉터스 체어에 앉아 쯔요시는 팔걸이 부분을 두드리며 리듬을 타거나 코이치는 벌레가 날고 있는 것이 신경쓰여 의자를 들고 쯔요시의 반대 편으로 이동해 편히 쉬는 장면도. 씬 종료 후는 쯔요시는 나이터 촬영이 있다는 보고를 받고 웃으면서 이동. 코이치는 「수고 하셨습니다」라고 인사하고 생긋거리며 떠나갔다.




Special Comment from Tsuyoshi

「코이치, 빨리 돌아갔네」 같은 ㅎㅎ
저 쪽이 촬영 들어간 시간이 빨랐으니까 빠른거였다고 생각하지만 코이치는 저녁에 돌아가고 나는 그 뒤도 나이트 씬 촬영.
끝나는 시간이 0시는 넘었기 때문에 유감의 뜻을 표명할까 하고 ㅎ


 

Special Comment from Koichi
이야~ 더웠네요~
이 시기에 (겨울 옷을 입고) 크리스마스 시기의 촬영을 한다고 하는 상당한 지옥이었습니다 ㅎㅎ
츠츠미 감독과도 오랜만이기 때문에 "아~ 이 느낌, 이 느낌"이라는 것이 있었네요.
당시 촬영은 어쨌든 지옥과도 같은 스케쥴이었습니다.
아침부터 시작해 아침에 끝나는. 다름 날도 또 아침에 인 하는. "계속이잖아" ㅎㅎ 그런 의미도 담아 "살살 부탁드립니다"라고 하는 느낌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