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 PUMP

[DA PUMP 레포] Apple Store Shibuya Live (2006.12.17)

by 자오딩 2008. 5. 1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6년 12월 17일, 멤버가 3명이 되고나서 새롭게 스타트를 끊은 DA PUMP가 Apple Sotre Shybuya에 첫등장. 25번째 싱글로 첫 크리스마스송『Christmas Night』을 릴리스한 그들의 스페셜 인스토어 라이브가 열렸다. 이번에는 신곡과 인스토어 라이브, 그리고 평소부터 애용하고 있는 iPod에 대해 물어보았다.

 

──이번 Apple Store Shibuya에서의 인스토어 라이브, 금새 분위기가 달아 올랐네요. 어떻습니까?

ISSA오랜만에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좋은 긴장감 속에서 라이브를 할 수 있었습니다. 

KEN이런 장소에서의 Live는 역시 즐겁군요. 가능하다면 몇 번이고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YUKINARI매우 짧은 시간이었지만, 와주신 여러분과 즐길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또 이런 이벤트가 생긴다면...하고 생각합니다. 그 때는 모두 잘 부탁해요.

 

──12월 6일 발매된 25번째 싱글『Christmas Night』말입니다만, 크리스마스송으로는 처음이네요.

YUKINARI크리스마스송이긴하지만, 사실 여름에 레코딩을 했어요.
KENYUKINARI군이..... 열심히 만들었습니다.(웃음)。
ISSA무심코 첫번째의 크리스마스송이어서 앳되고 순진한 마음으로 만들수 있었습니다. iTunes Store에서만의 PV도 볼 만 합니다.

 

──모두 iPod를 갖고 있습니까?

ISSA갖고 있습니다. 운전 할 때나 이동 할 때 즐기고 있습니다.
KENiPod shuffle을 갖고 있습니다. 그 작은 녀석 있잖아요. 연습할 때도 부족함이 없고, gym에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YUKINARILIVE 소리나 좋아하는 곡을 넣어 즐기고 있습니다. 어디서든지 곡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무지무지 편리합니다! 
ISSA아, PC도 물론 Mac입니다.(웃음) 디자인도 좋고, 사용하기도 편리한 Mac을 여러분도 사용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2006.12.17 Apple Store Shibuya)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콘서트 보다 더욱 가까운 장소에서의 퍼포먼스에 관객들도 압도당하고

 

생가성을 가가운 거리에서 들을 수 있는 귀중한 체험도 인스토어 라이브가 아니라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젊은 여성들 사이에 섞여 남성 관객들도 많이 몰려들어 있었습니다. 

 

 

iPod를 사용하는 퍼포먼스도 있었고, 분위기가 크게 달아올라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팜프가 아이팟을 즐겨 사용하고있었구나...그래서 Podcasting도 하게 된건가?ㅋㅋ

잇사 은근 애플 영업사원?? 막 아이팟을 넘어 Mac까지 사용하라고 은근 압력넣는데 이거이거 ㅋㅋ

근데 저 마지막 사진이... 퍼포먼스 중 일부라고? ㅋㅋ 표정이 완전 리얼하고 ☆ ㅎㅎㅎ

아무쪼록 d-pod 기대하고 있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