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칸사이 Jr. 세뱃돈

by 자오딩 2017. 1. 23.

ムーン  ‏@toy_8_10   오후 3:42 - 2017년 1월 23일
るーたくん堂本剛センパイにも突っ込んでた!
 (`•u•´)優しいよな。おもろいやん!←適当w


 

■ 오오니시: 아! KinKi Kids상 견학 가지 않았습니까.
■ 무로: 갔지! 역시 KinKi Kids상 콘서트에 갔더니 세뱃돈 받았어.
■ 무카이: 에?! 정말? 좋겠당~
■ 무로: 코이치군한테도 쯔요시군한테도. 그 때 쯔요시군으로부터 "俺が一生懸命汗を流して働いたお金を使います(제가 열심히 땀 흘려 일한 돈을 사용합니다)" 라고 엄청 들어서. 그다지 말해본 적도 없는 대선배이지만 "이야;; (이 돈) 사용하기 어렵다구요! ㅎㅎ" 라고 츳코미했더니 몇 번이나 몇 번이나 말씀하시길래 "아, 츳코미해도 되는구나"라고 생각해서 ㅎㅎ
■ 무카이: 상냥하시네. 재밌잖아!
■ 니시하타: 나는 "쟈니즈 카운트 다운" 생방송에서 칸쟈니8상이 Kis-My-Ft2상의 모습으로 롤러 스케이트를 타면서 노래하는 것을 보고 엄청 웃었어. 대선배인데 그렇게 몸 던져서 웃음을 추구하는 자세가 멋있어.

 

 

 

캬와이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