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雜情報

[KinKi Kids] 12/28 시노하라 토모에 라디오 「TOKYO JUKEBOX」킨키 언급 (12/22 도쿄 쇼니치 참가)

by 자오딩 2016. 12. 29.






のっち ‏@Erika_8306 오후 3:26 - 2016년 12월 29일
篠原ともえさんがラジオで22日のKinKiコンに行かれたお話!

시노하라 토모에상이 라디오에서 22일의 킨키 콘에 갔던 이야기!




■ 킨키를 만나러 갔어요. 오랫동안 사이가 좋지만, 그래서 평소 만날 때도 친구같은 느낌입니다만 도쿄돔에서 킨키가 나왔을 때는 "킨키~!"라고 되어버리는 걸. "이 쪽 봐줘~!" 같은. "지금 눈이 마주쳤을지도!"같은. 역시 스테이지에 서면 "KinKi Kids"라는 아티스트가 되니까 엄청 대단히 특별하게 변신해버리는 느낌으로 되네요.

■ 굉장하네~

■ 응. 그래서 연출 이야기 같은 것도 언제나 둘이서 회의 같은 걸 하면서 만들고 있다는 걸 알고 있고. 그래서 이번 저 관계자석 쪽에서 봤습니다만 거기까지 테이프가 날라왔어요. 그 테이프를 돌돌 말아서 리본 대신으로 해서 코사지를 만들었네요. 그랬더니 바로 브로치같은 걸로 되는거야. 그걸 달고 킨키상에게 인사하러 갔습니다만 쯔요시군 엄청 기뻐해주는거야 "리본 만들어주었구나~"라고. 그리고 코이치군 무시입니다ㅎㅎ 절대 봤으면서 눈치 못챈 척하고. 그래서, 여러분 연말이고 말이죠 여러 가지 선물 주고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말이죠 저도 직접 디자인한 별자리 조견반(星座早見盤) 선물했더니 쯔요시군은 "아리가또~"라고 말하고 코이치군은 테이블에 놓고 갔습니다 ㅎㅎ 그런 두 사람이라구요~

■ 밸런스 취하고 있네요 어느 의미.

■ 그렇다구요~ 하지만 말이죠 라이브에서 보면 "킨키~!"라고 되는걸.



♪ 愛のかたまり - KinKi Kids







※ 星座早見盤 (세이자 하야미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