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사랑은 16차(十六茶)를 타고~ㅎ

by 자오딩 2009. 6. 24.


 

BGM - Fu Fu Fu


十 六 茶 공식 Cartoon

 

 # Episode 2 

 

 

 

 

 

 # Episode 3 

  




 

 

 

 # Episode 1 

 

 

 

 

그런데..... 내 눈엔 이렇게 보인단 말이지....ㅋㅋㅋㅋ

 

 

 

↓이건 신문광고용인가 보다 ㅎ

 

     

 

 

 

 

 

이번건 아니지만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
미묘하게 옷 색깔 다른 것 좀 봐 ㅋㅋㅋ
정말 아사히는 모델하나 제대로 잡아서 아주 쥬록차 뽕을 빼는구나 ㅋㅋㅋ
얼굴 되니 저런 피규어인형 만들어줘,
목소리 되니 CM나오는 족족 노래만들어줘...
킨키팬들 쥬록차 열심히 마셔줘.....
정말 아사히는 우리 킨키님들 고이고이 곱게 모셔드려야 함.ㅎ







돈몽에서 브랜뉴쏭이 나와서 Fu Fu Fu 가 갑자기 듣고 싶어지는 바람에 생각난 옛날 포스팅.(08.09.15)
그 때가 작년 추석 무렵이어서 저런 망상도... (내가 했었구나!!!!! ㅋㅋㅋ)
이번에 블록 이사 겸사겸사해서 옛날꺼 보고 있는데.. 새삼 내가 언제 이런 걸 했나;;스러운 것도 (상당히) 많고ㅋㅋ
티스토리는 포스팅 날짜를 새로 갱신할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음 :)
근데 이거야말로 코이치 말마따나 "저의 추억만들기의 일환" 이네여!ㅎㅎ

쥬록차야 이제 킨키담당이 아니지만... 난 쥬록차...하면 킨큐 2탄에서 꽁트 영상을 도저히 잊을 수가 없고ㅠㅠㅠㅠㅠ!!!!!!!!!!
샤워하고 온 사람들이 얼굴에 샴푸 잔뜩 묻히고 들어오고ㅋㅋㅋ 아무렇지도 않은 듯 정색하고ㅋㅋㅋ
아놔 그리고 특히 바스콘ㅠㅠㅠ 정말 그건 진짜.............대박이었음ㅠㅠㅠㅠㅠㅠ
벽에 기댄 울 왕자님ㅠㅠㅠㅠ 대나무통 끌어 안으며 개미기어가는 소리로 "야메떼~~~"
쥬록차 성분 반복해서 읊어대는 쯔요시는 대책없고ㅋㅋㅋ "내가 마셨는데? 이거 입술 대서 부끄럽잖아~~~" 얼씨구 - _- ㅋㅋㅋㅋㅋ
아아아 이건 진짜 어째 하나하나 다 짚을 수도 없고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가 다 완소ㅠㅠㅠ♡♡♡
글고 꽁트 끝나고 브랜뉴쏭 이어질 때 스크린에 넘쳐나는 파도가 무려 초록색ㅋㅋㅋ 정말 내가 그 깜찍한 센스에 완전 크하하했네ㅋㅋ
Fu Fu Fu 인트로 부분엔 나만의 몸 흔드는 동작이 있음. 짧고 굵게 부비부비? ㅋㅋㅋㅋ 
이런 상큼한 노래들도 좋아~:)
근데.... 눈코입... 점만 찍어 놓으면 다 되는거니? ㅠㅠㅠㅠ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