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슝=3

by 자오딩 2009. 6. 21.

ANB「誕生!スーパーアイドル 탄생! 슈퍼아이돌 KinKi Kids」(95.09.21)




하튼 코이치ㅋㅋㅋㅋㅋㅋㅋ
슬리퍼 쫄래쫄래 끌면서 천진난만하게 손흘들며 웃는거 넘 귀엽고~~
뛰면서 자기도 웃겨가지고 이미 얼굴은 웃음 터졌고ㅋㅋ
마지막에 진짜 완전 퓨어하게 함박웃음ㅠㅠㅠㅠ
요코짱댁 도련님도 덧니 드러내며 활짝 웃을 때 완전 예쁘시고♡
"아호데스와~~~ 바보네요~~" 랑
"아이.. 아이카타데스~~" 이거 넘좋고 > _<










이건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