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旅行

[KinKi Kids] 150811 붕부붕 로케지 탐방 : 카마쿠라 ① (코마치도오리)

by 자오딩 2016. 8. 20.

여기 카마쿠라 다녀온지도 1년이 넘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그렇듯.... 정말 사전에 0개도 안알아보고 무턱대고 갔던거라 거의 직감에 의존해서 돌아다녔었는데

상점가는 길 따라 가게들이 바로바로 붙어있어서 한군데 골목에 있던 거 빼고는 엄청 헤매지는 않았음.

 

 

 

 

1. 小町通り商店街  코마치도오리상점가

2. 銭洗弁財天宇賀福神社 제니아라이 벤자이 텐우가부쿠 신사 : 神奈川県鎌倉市佐助2-25-16
3. 鎌倉大仏殿高徳院 카마쿠라 대불전 고우토구인 : 神奈川県鎌倉市長谷4-2-28

 

 

 

이렇게 일러스트로 보면 왠지 쉽게 쉽게 갈 법 해 보였으나...

 

 

 

 

 

# 카마쿠라역에서 → 돈씻는 신사까지 도보로 20분 정도 (대중교통 수단 없음)

# 카마쿠라역에서 → 불상있는 사원까지는 도보로 24분 정도 (전차, 버스 가능)

 

 

 

 

이 날이 32도였던가..............

 

상점가 먼저 돌고 신사를 가려고 역무원에게 물어보니 대중교통은 없고, 역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가야한다길래 택시를 탈까 싶었더니 하필 그 타이밍에 역에 택시 조차도 안보이고....................... 왜, 어째서, 왜때문이죠?!!!! ㅠㅠㅠㅠㅠㅠㅠ 

 

날은 덥지, 불상은 5시 반 넘으면 못보지 (잘못하단 킨키꼴 날 수 있응께...), 이 다음에 에노시마도 가야하지, (에노시마&카마쿠라 1일 프리패스 이용. 신주쿠역 출발로 1,470엔) 평소라면 저 정도는 기꺼이 걸었겠지만 체력도 그렇고 날이 너무 더워서 신사는 가뿐히 포기 ㅋㅋㅋㅋㅋ  (진짜 근데 에노시마에서 진짜 너무 걷다 뻗어서 이건 잘한 선택이었던............. 즈질 체력.....orz)

 


 


 

 

 

우선 코마치 도오리 ^~^

저 鶴岡八幡宮(쯔루가오카 하치만구) 는 가지 않음... 킨키도 안갔으니까..................? ㅋㅋㅋ

 

 

 

 

 

■ 붕부붕 로케 MAP

 

 

번호는 방송 온에어순.


1. はんなりいなり (항나리이나리) : 鎌倉市小町2-9-7 ティンクル小町中杉ビル 1F
2. 一翠堂 (잇스이도) : 鎌倉市小町2丁目8番地1号
3. 納言志るこ店 (나곤 시루코텐) : 鎌倉市小町1丁目5-10

4. 鳥小屋 (토리고야) : 鎌倉市小町2-10-4
5. 花水木 (하나미즈키) : 鎌倉市小町2-9-4
6. いも吉館 小町通り店 (이모요시야카타 코마치도오리점) : 鎌倉市小町2-8-4
7. 鎌倉アイス工房 (카마쿠라 아이스 공방) : 鎌倉市小町2-7-28
8. 鎌倉 髙喜屋 (카마쿠라 타카기야) : 鎌倉市小町2丁目8-16 鶴ケ岡会館第2ビル 1F

 

 

 

 

역에서 한 방 찍고 스타트!

 

 

 

 

상점가 들어마자 바로 있던 가게인데

뭔가 고양이 같아 ㅎㅎ 기여워 >.< ㅎㅎㅎ

 

 


 

 

1. はんなりいなり (항나리이나리)

 

 

 

이 아지매......

 

 

 

요 아지매.... ㅎ

 

 

 

 

붕부붕 사진 업뎃 되어있었음 ㅎㅎㅎ

 

 

 

 

쇼난 시라스 계란말이 꼬치 250엔.

 

 

 

배가 고프지 않아 바로는 안먹고 가져와서 나중에 먹었는데 식었어도 맛 괜춘했던 기억..... ㅎㅎ

 

 

 

 

밥은 너무 부담시러서 패스....

 

 

 

 

 

(* = ∀=) 소레와 와타시노 오이나리상다!!!!! X 2

 

 

 

근데 여기 키미코상이 "그게 뭐야?" 라고 물어보셨을 때 쯔요시가 되게 선뜻 당연히 그에 대한 설명은 내 담당이라는 태도로 "변태가면이라는 만화의 대사입니다만." 이라고 친절하게 평정심 흐트리지 않으면서 차분하게 말하는게 왠지 웃겼어ㅎㅎㅎ 이런 절대 보완 관계 같으니라고 ㅋㅋㅋㅋㅋ

 

 


 

 

2. 一翠堂 (잇스이도)

 

 

 

에레키텔 연합 ㅎㅎㅎ

다메다메다메~ ♪

 

 

 

 

여기는 너무 혼자 들어가서 뻘쭘뻘쭘 하기그래서 패스.

 

 


 

 

3. 納言志るこ店 (나곤 시루코텐)

 

 

 

"일행은 골목 안으로"

 

 

딱 바로 이말 그대로였음......

코마치도오리 시작하자마자 첫번째 골목 조금 들어가면 바로 있는데 이걸 못찾아서 살짝 헤맴ㅜ;;;

설마 시작하자마자 바로 첫번째 골목일줄은 몰랐네여.... 이미 너무 멀리 와버린 것..............

 

 

 

 

이 정도로 살짝쿵 골목 안으로 들어오면 됨v

 

 

 

문 닫혀 있어서 설마 쉬는 날일 까봐 깜놀했었네....ㄷㄷㄷ ㅎㅎㅎ

정기 휴일은 수요일 &  1, 3주 목요일

 

 

 

 

킨키가 앉았던 테이블은 바로 카운터 앞 첫번째.

 

 

 

그런데.... 가게 들어선 순간 확 풍겨져오는 그 Go! 연령대의 느낌이란....!

 

가게 아주머니가 메뉴판 주시며 "아, KinKi Kids 팬이십니까?" 라고 급 예상치 못하게 물어보셔서 "네? KinKi Kids?" 라고 물음표를 붙였더니, 내 의도는 "킨키 키즈 말씀이신가요?" 라고 놀라서 되물어 봤던 것 뿐이었는데 아주머니는 "아, 치가우까...." 라며 팬이 아닌걸로 단정해버리심...... 전혀 상관 없지만..... ㅎㅎ

 

 

 

나는 (달지 않은) 팥 좋아해서 사실은 키미코상이 드신 따뜻한 田舎しるこ(이나카지루코 700엔)가 먹고 싶었지만.....

(너무나 당연하게) 쯔요시가 먹은 抹茶あんみつ (맛차 앙미쯔 600엔) 를 주문.

 

 

 

 

 

자아, 나왔습니다.

 

 

 

 

 

(* ● △●) 오이시이♡

 

 

 

 

 

뻥!!!!!!!!!!!!!!!!!!!!!!!!!!!!!!!!!!!!!!!!!!!!!!!!!!!!!!!!

오빠 거짓말쟁이!!!!!!!!!!!!!!!!!!!!!!!!!!!!!!!!!!!!!!!!!!!

 

 

나는 한 개도 안 맛있었어....................................................................

저 정도 요정 표정 나올만큼은 아냐..........................

역시 먹방 프로 함부로 믿으면 안대.....

코이치처럼 사이다나 마실걸!!!!!!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반투명 큐브같이 생긴 게 쫄깃한 식감이 아니라 그냥 뚝뚝 잘리는 거라 (그 빙수 후르츠 통조림에 들어있는 그거 같은..... 와까루?? ㅎㅎㅎ) 그게 좀 뭔가 느글느글한 느낌이었달까..... 거기에 베이스가 진짜 생긴거 그대로 점도가 하나도 없는 "녹차 국물" 이었음 ㅋㅋㅋ 개취가 있겠지만 일단 난 좀 뭔가 아니었던 기억ㅋㅋㅋㅋ

 

 

 

 

 

 

 

(* ● △●) 이 사진 쿠다리 필요한가요? ;; ㅋㅋㅋㅋ

 

 

 

네.

 

 


 

 

4. 鳥小屋 (토리고야)

 

 

 

이 가게는 잠깐 스쳐지나갔지만 어느 사건의 복선 역할을...........ㄲㄲㄲ

 

 

 

 

 

"걸으면서 드시는 분은 소리개에 주의하세요"

 

 

 

 

 

아해야, 이따 또 보자꾸나 ㄲㄲㄲㄲ

 

 


 

 

5. 花水木 (하나미즈키)

 

 

 

한 쪽은 아이스크림이랑 제과 팔고, 한 쪽은 잡화 판매.

 

 

 

요래요래 생겼음

 

 

 

 

(* ● △●) 아무도 안 먹는거야?

 

 

 

네. (ㅋㅋㅋ)

 

 

 

 

(* ● △●) 멧챠 오이시이!!!

 

 

 

 

 

 

ㅇㅇㅇㅇㅇ 완전 마싯써썽!!!!!!!!!!!!!!!!!!!!!!!! >ㅁ<

 

 

 

이건 완전 빙고!!!!

날 더워서 사자마자 녹아내리기 시작했지만.................

아이스림도, 쿠키도 짱 맛있었쪙 > .<

 

이건 일본 돌아다니다 보면 여기 저기서 쵸이쵸이 보이는 듯....

 

 

 

https://www.nissei-com.co.jp/cremia/

 

 

 

 

 

(* = ∀=) 랑그도샤아~ 쿳키?
(* ● △●) 아, 랑그도샤 쿳키 말이죠
(* = ∀=) 시랑야로~ 너 모르쟝~

 

 

 

 

뭘 이 단어 하나 가지고 그리 꽁냥꽁냥 ㅋㅋㅋㅋ

 

 

 

※ 랑그드샤(langue de chat) 쿠키: 얇고 긴 독특한 형태의 쿠키. 입 안에서 녹는 것 같은 식감이 특징.

 

그 쿠크다스, 시로이 코이비토 같은 느낌?

근데 훨씬 더 얇아서 그냥 사르르르 녹아버림. 아웅 맛나 > ㅂ<

 

 

 

 

ㅋㅋㅋ 진짜로 아이스크림 들고 있는 줄 ㅎㅎㅎ

그러고 있으니까 둘이 되게 데이트 하고 있는 것 같쟝 후후후

 

 

 

 

근데 모형 너무 리얼 bbb ㄷㄷㄷ

 

 


 

 

5. いも吉館 小町通り店 (이모요시야카타 코마치도오리점)

 

 

 

(*= ∀=) 쯔요시군, 소프트크림 있엉!!

 

 

 

 

 

(* ● △●) 이야이야 기억안나??? 내가 아까 소프트크림 먹었는데??

(* = ∀=) 흠..... 먹었던....가;;??

(* ● △●) 안먹었........던가....................

 

 

 

급 꼬리내림

의도적 기억 조작 ㅋㅋㅋ

 

 

 

알면서 다 속아줍니다요 ㅎㅎ

25년 간.

 

 

 

 

 

 

 

(* ● △●) 코이치는 바닐라?

( *= ∀=) 난 갠차나~

 

 

 

 

아이카타 너무 챙기시그여......ㅋㅋㅋ

 

 

 

저기 저 모형 ㅎㅎ

 

 

 

 

 

아지사이 (あじさい, 수국) 소프트 크림 330엔.

 

 

 

맛챠 + 적고구마맛♪

저렇게 꽂아서 주심ㅎㅎ

 

 

  

근데 정말 잘 뽑으셨다;;;;; 흐트러짐이 없네...... 와후...

맛은 후쯔니 맛있었던 기억 ㅎㅎ 맛있었어 ㅇㅇㅇ

 

 

 

 

 

(* ● △●) 아, 고멘. 나 먹었어. 역시.

 

 

 

이보소. 그걸 이제서야 알......<<<ㅋㅋㅋ

 

 

 

( * = ∀=) 고멘나사이. 그닥 기억이 안나는뎁쇼......

 

 

 

진짜 둘이 너무 귀여워 ㅋㅋㅋ

 

 

 

결국 이게 말로주고 되로 받는다고 하는<<<< ㅋㅋㅋㅋㅋ

착하게 삽시다ㅎㅎ

 

사실은 원래 정석대로라면 길가다 모르는 사람끼리 부딪히고 어머... 죄송합니다 ㅠㅠㅠㅠ 아녜요 괜찮아요..... 아녜요 제가 드라이크리닝 해서 드릴게요ㅠㅠㅠㅠㅠ 라며 연락처 교환하고 세탁해서 갖다주고 그 다음 이야기가 전개되어야 하는건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옷 협찬일거아냐..

스태프가 곤란했겠네................... 비오는 날 벤츠 적셨던 것 만큼 ㅋㅋㅋㅋㅋ

 

 


 

 

7. 鎌倉アイス工房 (카마쿠라 아이스 공방)

 

 

 

 

( * = ∀=) 아, 쯔요시군! 카마쿠라 아이스 공방 있어!

 

 

 

 

유레카!

 

 

 

 

(* ● △●) 나 말야.... 카마쿠라오면 아이스 먹고 싶네 생각했지만 말야...

(* = ∀=) 쯔요시군 그 오른손에 들고 있는건 뭔가열 ㅋㅋㅋㅋㅋㅋ

 

 

 

거의 뭐에 홀린 듯 스으윽 하고 가게로 빨려들어감

 

 

 

 

 

브라이트닝 효과 짱짱하네여 ㅋㅋㅋ

 

 

 

여러 가지 맛!

 

 

 

 

"도~레~니~시~요~우~까~~~♪"

 

 

 

 

 

이 남자는 뭐 하나 안맛있게 먹는게 없어 ㅋㅋㅋㅋㅋ

 

 

 

 

이건 좀 더 샤베트감이 있어서 아삭아삭 시원시원~~

하지만...... 정말 너무 빨리 녹아내려서 정말 홀짝홀짝 주워먹기 바빴음 ㅠㅠㅠ 거의 후루룩 마셨던듯;;;; ㅠㅠㅋㅋㅋㅋㅋ

 

 

 

 

 

(* ● △●) 이런거 해서 재밌늬?!!!

 

 

 

 

네.ㄲㄲㄲㄲ

사랑스럽습니다.

매우.

 

핡.

 

 

 

 

(* ● △●) 이미 들고 있쟝!

 

 

 

 

네 발로 걸어들어갔쟈눼 ㅋㅋㅋㅋㅋ

 

 

 

 

(* = ∀=) 좋잖아~~ 화려하고! ㄲㄲㄲ

 

 

 

 

 

키라키라 아이돌이니까여! ★

 

 

 

 

절대 실망시키는 법이 없는 천생 아이도루 도모토 코이치 (당시) 36세 ㅋㅋㅋㅋㅋㅋㅋ

 

 

 


 

 

8. 鎌倉 髙喜屋 (카마쿠라 타카기야)

 

 

  

(* ● △●) 코이치!!! 사이다 있어!!!

 

 

 

 

이요이요 반격의 시간!!! 두둥!!!! ㄷㄷㄷㄷ

 

 

 

( = 3=) 마셨던가?

 

 

 

이케가미상 ㅋㅋㅋㅋㅋ 역시 명 여배우bbb ㅋㅋㅋㅋㅋㅋㅋ

 

 

 

 

  

문제(?)의 사이다 ㅋㅋㅋㅋ

 

 

 

 

 

 

저 기포... 너무 청량감데쇼ㄲㄲ

 

뭐 걍 사이다 맛..... 이었지만 ㅎㅎ

빈 병 집에 끌고 왔는데 지금 어디있는지 모르겠다.... 방에 안보이네....

엄마가 "얘가 왜 여태 빈병을 안버리고 ㅉㅉㅉ" 이라며 분리수거할 때 버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어머니 ㅠㅠㅠ ㅎㅎㅎㅎ

 

 

 

 

 

맛이 3가지인데 이렇게 안내가 있음.

 

 

 

 

月 달

 

알트(Alt) 타입 (alt  독일어로 "오래된"의 뜻. 맥주가 오래되었다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하면 발효에 대비한 전통적 상면 발효를 말함) 

초여름의 카마쿠라...

 

색은 맛있는 적갈색.

쓴맛을 억제한 부드러운 풍미는 여성에게 안성맞춤인 맥주입니다

 

 

<수상 실적> 

2010 WORLD BEER AWARDS(WBA)ALT BIER部門 世界最高賞
2011 iTQi 優秀味覚賞

 

 

 

星 별

 

페일(Pale) 에일 (상면발효방식으로 생산되는 영국식 맥주 에일의 한 종류)
가을의 카마쿠라....

 

색은 옅은 황금색.

감귤계의 향과 옅은 쓴 맛을 남긴 맛은 처음인 분에게 추천입니다

 

 


花 꽃

 

브라운(Brown) 에일 (상면발효방식으로 생산되는 영국식 맥주 에일의 한 종류)

늦봄의 카마쿠라...

 

색은 진한 갈색. 

감칠맛이 있고 단맛을 남긴 맛에 구수함이 더해져 느긋히 맛보고 싶은 맥주입니다.

 

<수상 실적>

2010 Japan Craft Beer Selection(JCBS)DARK ALE部門でPLATINUM AWARD(プラチナ賞)

 

 

 

 

 

 

난 걍 코이치가 마신 대표적인 초록색 샀는데,

이거.... 맛있어! ㅇㅇㅇㅇ

아빠도 드시고 되게 맛있다고 또 사오라고 하심 ㅇㅇㅇㅇ

 

 

 

 

 

http://www.kamakura-beer.co.jp/hpgen/HPB/entries/1.html

 

 

 

 

 

붕부붕 용돈 지갑~~

 

 

 

 

  

꿀꺽 꿀꺽 꿀꺽 =3

 

 

 

  

꿀꺽 꿀꺽 꿀꺽 =3

 

 

 

맥주삼매경~♪

근데 아이스랑 비루...... 넘나 대조되는 것;;;; ㄲㄲㄲ

 

 

 

( ^ 3^) 이거.... 수학여행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 그러게.... 꼭 이런 애들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3^) 술.... 괜찮을까요? ;;;

(*=∀=) wwwwwwwwwwwwwwwwwwwwwwwwwww

 

 

 

 

 

 

(* ● △●) 아아~~~ 불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기 너무 귀여워 가지곩 ㅋㅋㅋㅋㅋㅋㅋ

 

 

  

(* ● △●) 센세이한테 일러야징~~~~~

 

 

 

이 남자 귀여움의 끝은 도꼬..................... 하아 ...... ㅠㅠㅠ

 

 

 

※ 착안 어린이 여러분 술은 20세부터 마셔주세요

 

 

 

 

걱정마세요 이 분의 20세는 이미 저 고조선 시대였던 듯요.............. 또로롱....

 

 


 

 

 

 

여기서 마무리컷 파샷파샷~~

날도 너무 덥고 시간 관계상 여기에서 장 접고 다시 카마쿠라역으로 고고! ㅎㅎㅎ

 

 

결국 내 뱃속에 남은 건 아이스크림 3개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