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의사 킷즈

by 자오딩 2016. 4. 29.

和 生 ‏@wao_asymmetry24 오전 12:32 - 2016년 4월 29일
新アー写の第一印象が白衣???だったのでまた遊んでしまいました。
こんな配役のドラマをください┏(   ε:)و ̑̑ぺこッ!←←←
※ちゃんと身長高くしといたよこーちゃん💖

새로운 사진 첫 인상이 백의????? 였기 때문에 또 장난을 해보았습니다.

이런 역할 드라마 주세요...┏(   ε:)و ̑̑ぺこッ!←←←

※ 제대로 키 더 크게 해놨어요 코짱♥

 

 

 

외과, 마취계 * 도모토 코이치

소아과, 내과 * 도모토 쯔요시

 

 

 

ㅋㅋㅋㅋ 진짜 너무 요즘 길 가다 흔히 보는 병원 광고 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병원 진료 보려면 한 1년 전 부터 예약해야 하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꾀병 환자 너무 많을 수도..........orz ㅋㅋㅋㅋ

분야도 너무 핏타리 ㄷㄷㄷㄷ

 

 

 

아............ 근데 병원 드라마 생각하니 완전 모에............//// ▽ ////

아니.. 진짜 아닌게 아니라 진심 했으면 좋겠는데???????

 

아 진짜.

아 진심.

아!!!!!!!!!! 미따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