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오, 마이 지저스!

by 자오딩 2008. 12. 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걸 어떻게 설명해야하나.........

과연 난 이것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걸까......

정말.... 난 울 코짱 뼈가 사무치고, 가슴 시리도록

완전 사랑해마지 않건만...........ㅋㅋㅋ

 

많은 이들에게 외면(?ㅋ) 당하고 질타(?ㅋ) 받았던

코짱의 예수님 머리시절.

면도도 제대로 안되어서 쫌 아저씨삘도 나는데

(어떻게 보면 요즘이 더 어려보이는 것 같음ㅋㅋㅋㅋ)

왜 또 저렇게 깜찍하게 하고 있는거야ㅠㅠ

 

저건 바스로브라고도 할 수 없게

정말 차라리 "목/욕/가/운"이라는 어감이 더 어울리겠다 싶은 생각이;;;

무슨 타올 같은 것으로 걍 뱅뱅 돌려 싸놓은 느낌ㅋㅋㅋㅋ

그냥 지금 저 모자에 길다란 토끼 귀 두짝 붙여놓으면

바로 또 파나소닉 CM 되겠어ㅋㅋ

 

흠.... 요즘 나 코이치 놀려먹는 재미에 사는 것 같음ㅋㅋㅋㅋ

 

 

앞으로 사진은 첨부파일에 올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