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뜨헉;;;

by 자오딩 2008. 12. 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상 앞에서 잠들어 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제 모르겠다ㅋㅋ

에라이. 될대로 되라ㅠㅠㅠㅠ

 

아아, 왕자의 손끝 좀 보쇼.

그 여리고 섬세한 손가락으로

곰팅이 같이 자고 있는 날 좀

간지럽게 콕콕 찔러서 깨워주지 그랬어ㅠ

이........ 왕자님아아 T AT!!!!!!

 

아님, 당신의 키스로.....(ㅎㅎㅎ)

뭐.... 전 잠자는 숲속의 공주.....

--- 일리는 결코 없습니다만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