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기분 좋은 쇼~크 ☆ :D

by 자오딩 2008. 11. 1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여러분의 입가에도 미소가 지어지셨나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다면 여러분도

좌장님의 최강무적 백만볼트 충격SHOCK파(?ㅋㅋ)에

속수무책으로 당한것이랍니다~ㅠㅎㅎ

꺄아~~~ > ㅁ<ㅋㅋ

그럼 우리 다 같이 외쳐볼까요???

 

당장 우리를 책임지세요!!!! 코짱 !!!! >  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충격이라면.......

(이 때 쓰윽// 손을 턱에 가져다대시는ㅋㅋ)

365일 중.........

365일 받고 있으려나~♪

(↑아랴;;; 이번엔 쯔요시?!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