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잇사 x 코이치] 2 자밀라s

by 자오딩 2008. 11. 1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킨큐콘에서 코이치 덕분에 알게된 잡다한 지식(?) 중 하나.

바로 이 울트라맨의 자밀라.ㅋㅋ

(※ 킨큐 오사카 7/30 참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 바보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잇사....지못미가 되어버렸네 ㅠ _ㅠ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같은 사진인데도 여기선 이렇게 멀쩡(?ㅋ)한데 말야;;ㅠ^^

(미안해요ㅠ 제가 다음엔 진짜 근사한 사진 올려드릴게요ㅠㅠㅋㅋ)

 

 

 

그러고 보니 둘다 성우를 했던 적도 * 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잇사는 터미네이터 3///

꺄~~ >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이치는 수왕성///

꺄아 ~~ > ㅁ<

 

 

둘다 목소리가 근사하니까 뭐 T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