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이번 시즌 MVP는.....

by 자오딩 2008. 10. 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Mr.Blog...

야구장을 가득 메우는 응원의 함성이 들리지 않으세요?
여러분은 이번 시즌에 어느 팀, 어느 선수를 응원하고 있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오딩(bagaziii)...

 

  

킨키킷즈팀의도모토 코이치선수 ~~ > _< !!!!

 

 

 

 

진심으로 폼 멋있음요 !!!ㅠ

저 쫙 뻗은 다리좀 보소 ; ㅗ;

 

 

 

진짜 야구선수 같아 혼동되는 상황 - _-;;; 

혹시 여기도 코우잇체 선슈 강림??!! ㅋㅋ

 

 

 

 고쿠분씨 같은데?ㅎㅎ

시합중 상대팀과 노닥쿵노닥쿵이라니.... 이런ㅋㅋ

 

 

 

- 치면 바로~ 튀어나가서

그길로 걍 냅다 내달리실 것 같음 ㅎ

'나에게 맡겨만 주셈!!'

언제나 준비되어있는 저 자세 ㅎ

 

 

 

섹쉬해요 뒷자태 ; ㅛ; ///

 

 

 

장갑 빼는 모습 좀 봐 ㅠㅠㅠ

(그래..... 넌 꼭 사소한데 집착하지............;;;; ^^:;;) 

 

 

 

크흣ㅋㅋ 오리궁댕이 > ω<

 

 

 

아공~~ 왕자님~ 뭐가 그리 즐거운거에요??ㅎ

 

 

 

나가세군의 입........ 커 !!!! (응??ㅋㅋㅋ)

 

 

 

비장한 등장과,

 

 

 

살벌한 눈빛 & 날렵한 몸동작 ☆

'이 몸이 다 쓸어버리겠어!!!!!! 쿠오오옹!!!!!!!' + ㅃ=

 

 

 

호잇----!!

 

 

 

두 주먹 불끈!!

 

 

 

 

옴메 ㅠㅠㅠ

 

 

 

 

으잉 ~~ ㅠ

 

 

 

 

이건 뭐..............ㅠㅠㅠ

 

사실.... 원래 이번엔 야구하는 모습만 골라 담으려고 했었는데

너무 예뻐서 그만ㅠㅠ 엉엉 ㅠㅠ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