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자동방전(放電)사나이

by 자오딩 2008. 10. 17.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콘서트 때 마다 매번 머리가 뻐치는 코짱.

정말 의상은 완전 앙드레김 선생님도 울고 갈법하게 휘황찬란하게 입고서는

마무리는 항상 삐죽 튀어나와 안절부절 못하는 머리카락들로ㅎ

근데 이 사진은 정말 최강인듯 -_-!! ㅋㅋㅋ

아무래도 머리카락이 얇다보니 폴폴 날아다니게 되는 것도 있겠지만,,

 

 끄응..... 온몸에서 정전기가 뿜어져 나오는 울 왕자님.

흠.... 막 뭐 바르고 이런거 싫어하는 건 알지만,,,,

헤어젤은? 헤어왁스는?

정 안되면............무스??ㅋㅋ (이건 좀 에러다ㅋㅋ)

아니면 드라이라도 쫌......ㅠ

걍 쯔요짱한테 드라이 해달라고 하지 그래~

그가 드라이 하는법 정말 제대로 알고 있던데 ㅎㅎ

 

 


★ 「살롱 de 케리」쯔요원장님의 新 감각 드라이 강연 ★

 

[新堂本兄弟 ] 미공개 총집편 (2008.10.05) 

 

모근쪽을 쥐고 윙~ 말리면 이렇게 서버리지.

그러니까 감싸듯이.....

 

 

 

이런식으로....

안쪽에 공기를 넣어서 하면

괜찮은 느낌이 드니까....

 

 

 

나머진 왁스를 조금만 묻혀서

 

 

 

 

 

 

이젠 알겠어요? 코짱???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