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堂本兄弟

[KinKi Kids] 림프살인사건

by 자오딩 2010. 8. 4.


뭔가 당장 구해줘야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와중에 나 이 캡쳐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이렇게나 위태로운데 나라는 인간은.................. 하아............... 응. 그래... 용서 안해도 돼...........


완전 위기야 어뜩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짱 빛나;;;; 완전 아기 사슴 눈망울 ㄷㄷㄷㄷ 근데 너무 애처로워;;;;ㅠㅠㅠ ㅋㅋㅋㅋㅋ


진짜 긴박함ㅋㅋㅋㅋ


근데 또 이와중에 어머, 쯔요시 손목 잡았네^*^?? .............이러고나 있고.


이건 리얼 상황 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목소리 완전 거칠고 진심 담겨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밀실살인사건............................... 아니고!!! ㄲㄲ


림프살인사건이야;;;;;;;
이것만 보면 참... 상당한 씬이다;;;ㅋㅋㅋㅋ 허허허허허 ㅋㅋㅋㅋ 이 여름에 납량특집이니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오마에 이떼요~~~~ㅠㅠㅠㅠㅠ >.<"

코이치 순간 급 놀래서 진심나왔다가 다시 워워워ㅋㅋㅋㅋ 근데 만약 여기가 남고였으면 절대 싸움 날 건덕지였을지도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래도..... 근거리 접근과 접촉은 참 좋았다고 결론 내리는 나야...... 그래 계속 이러는 나야........................흑흑흑ㅠ

'KinKi Kids > 堂本兄弟'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비후라이  (1) 2011.01.17
[KinKi Kids] 오리스타 블로그 쿄다이 뒷이야기  (0) 2010.08.05
[KinKi Kids] 탐정  (0) 2010.08.04
[KinKi Kids] 오리스타 쿄다이 레포  (0) 2010.08.01
[KinK Kids] Kappa  (0) 2010.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