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堂本兄弟

[KinKi Kids] 탐정

by 자오딩 2010. 8. 4.


"너 거기 묻은 립스틱 자국 뭐야."
"응??? 어...어..어ㅓㅓㅓㅓ디????? ㄷㄷㄷㄷㄷ@@@@"



"이게 립스틱 자국이 아님 뭐야!!!!!!!!!!!!!!!!!!!"



사스가 명(?) 탐정v

 



 

 

 

근데 여기 VTR 볼 때 쯔요시 33탐정 나오니까 머쓱한지 웃는게 은근 의외였고 코이치는 헐;;; 지금 시사다큐같은거 아니거든;;;;ㅋㅋㅋㅋㅋ 뭐 이리 혼자 심각해 ㅋㅋㅋㅋㅋㅋㅋㅋ ..... 가 아니라 졸려서 그런 거지만 - _-;;;

 

 


 

 

코이치씨, 증거 박멸에는 신중을b 구멍을 보여서는 안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