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J콘 오사카 둘째날 MC① (2010.01.10)

by 자오딩 2010. 1. 16.



저번 하오디 포스팅 뒤에 엠씨 추가했어요^^
총 약 20분 정도.




코이치
: 미나상 곰방와~
관객들: 곰방와~
코이치: 목소리가 작습니다. 곰방와~
관객들: 곰방와~
코이치: 제가 도모토의 코이치 31살입니다. 요로시쿠오네가이시마스
쯔요시: 음음~에~ 도모 미나상 곰방와
관객들: 곰방와~
쯔요시: 즈가..... 900억 2살의 도모토 쯔요시입니다.
           도조 요코시쿠오네가이시마스
코이치: 제 옆에 이 계시는 분은요, 득도하고 계시는 중입니다만.
쯔요시: 하이, 하이, 하이
코이치: 깨달았다~ 말았다~ 깨달았다~ 말았다~
쯔요시: 고멘나사이네.
           분명하게 말하지만 좀.... 졸립니다.
관객들: 또?????
쯔요시: 어제도 그랬지만 오늘은 뭐 어제보다..
코이치: 실례라고!
쯔요시: 더욱 뭔가 본방 전에 왜 이렇게 졸린걸까 하고
           여러가지 요시모토 채널 보거나 정신 좀 차리려고 했었지만
           그래서 좀 경마 텔레비전이 되서 경마 채널 좀 관심 없으니까 바꾸거나
           와이드 쇼라든지 뭔가 여러가지... 좀 힘내봤는데
           뭔지 모르게 졸음이 덮쳐와서... 그래서! 
           뭐 또 나만 그런건가 했더니 님도 본방 전에 "약간 깨어있습니다. 아까."라고 말한 느낌이 들었는데
           모두한테 본방 전에 인사할 때 "약간 깨어있다"고 하는 것은 어떤...
코이치: 저는 대체로 스테이지 뒤에서는 푸악....하고 있으니까. (완전 풀어져 있는 모습ㅎ)
쯔요시: 가끔 장식물인가 하는 느낌은 있으니까요.
코이치: 단지 스테이지에 오면! (키라키라키라~~~ 빠릿빠릿~~~ 꺄아 왕자님~~ㅎㅎ)
쯔요시: 오오 좋네요. 이놋치 같네요.

9일에 카운콘 얘기하면서 정말 이놋치도 그렇고 그 팬들도 그렇고
왕겡끼하다면서 엄청 몸 움직이는 흉내 냈었던ㅎ

쯔요시: 전 스테이지 위에 올라와도 이런 뭔가....
코이치: 실례라구요!
쯔요시: 힘내서 지금도요 바꾸려고 했어요 사랑을 갖고.
           가사 바꾸려고 했는데 가사 바꿨다간 또 투덜투덜거릴까봐
           그 "키미니 아이따이~♪"의 이 감질맛 나는 부분을 바꿔볼까나...하고
코이치: 어떻게요? 어떻게요?
쯔요시:「Harmony of December」에요.
코이치:「Harmony of December」의 어딘가여? "키미니?"

이게 꼭 선생님이 학생들 답 유도하는 듯한 어투ㅋㅋ
자, 쯔요 학생 다음은 뭐지?? 그래, 그래, 옳지~ 옳지~ 같은ㅋㅋ

쯔요시: "키미니 아이따이~ 이마 아이따이~ 돈나 코토바 요리모~♪" 
           아, 좀 키 있으려나.
코이치: 코드 좀 쳐주실 수 있겠습니까
쯔요시: 키미니 아이따이~ 이마 아이따이~ 돈나 코토바 요리모~♪" 
           소바니 오이데 ~♪ 타다 아이가 아루 다케....."
아;;; 좀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이야~~~~~~~~~ 하즈까시이 보쿠~~~~~~~~~
         으악 나 창피해~~~~~~~~

아우ㅠㅠㅠ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너의 아이카타가 부끄러운거니ㅋㅋㅋㅋ

쯔요시: 고멘나사이. 저기 계속 숨겼었지만... 졸립습니다!
코이치: 이야 절대 다 감추질 못하신걸요!
쯔요시: 어라;;; 거기가 아니었던가...;;;;
코이치: 상당한 오픈이십니다.
쯔요시: 어라;; 어디였더라.. 어딘가에서
코이치: 뭔가 역시 아까 일련의 흐름으로 하고 있을 때 그런게 이렇게 문득..
쯔요시: 하려고 했지만
코이치: 생각나거나 하는게 있죠.
쯔요시: '여기서 뭔 말 들으면...'싶어서 그만뒀어요.
           근데 지금 해봤더니 아마 거기가 아니었던 듯 싶어요;;;ㅋㅋㅋ
코이치: 다만, 유니존에서 하셔도 말이죠
쯔요시: 유니존에서 하면 더욱 혼날테니까 혼자 부분에서 그런걸 할까...했다구요.
           그게... CD듣는게 아니니까요. 오늘은~
관객들: 우우우~~~♡
쯔요시: 그러니까 오프닝에서
코이치: 단지 제가 가사를 바꾼 경우는 걍 틀린 것뿐입니다.
쯔요시: 나루호도 나루호도
코이치: 어제도 뭔가 1번하고 2번이 서로 뒤바껴서ㅋㅋ
쯔요시: 뭐 괜찮지 않습니까. CD에서는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일이니까요.    
           CD에서 그런 일 일으켰으면 그건 불량품이니까요.ㅎㅎ
쯔요시: "뭔가 제부분만.... 뭔가 1번 가사만 전부 들어있는데요??;;;"
코이치: 그건 아마 미스 프린트겠죠ㅋㅋㅋ 그 경우는ㅋㅋㅋ 




쯔요시: 이야이야 정말 어제도 하고, 오늘 두 번째 날입니다만
           뭔가 오늘이 더 춥지 않습니까? 기온?
관객들: 추웡~~~
쯔요시: 어제 왔던 사람 있어???
관객들: 하~~~이~~~~
쯔요시: 뭔가 오늘이 더 춥네.
관객들: 추워~~~~~

사실... 난 안추웠지만 다들 쯔요시가 춥다면 추운거야....저 아이가 춥다잖어.....<<<<ㅋㅋㅋ
근데 이 때 앞열에 있던 팬이 "노슬리브~ 노슬리브~ "라고 계속 외쳤던 모양.
"님이 노슬리브라 추운거야!!!"라는 의미였을까..ㅋㅋㅋ 

쯔요시: 스이마셍- "노-슬리브"라고 몇 번이나 말하시는 느낌이 듭니다만
           저 쪽의 두 사람이 노슬리브~ 노슬리브~ 노슬리........나이브~~!!!! 깜놀하네요.
코이치
: 샴푸...말하는 걸까요....
쯔요시: "나이브"는 뭐였죠?
코이치: 아, 바디soap (한글로 '솝' 또는 '솦' 이라고 쓰니까 웃겨서ㅋㅋ 그렇다고 바디비누...는 아니잖어?;;;; 처리곤란...- _-;;) 
쯔요시: "브"만 이어지지만...
            저기 두사람이 엄청 연호를 하니까요. "노슬리브"라고.

그 때 코이치 쪽에서는 코짱을 외치는ㅎ

쯔요시: 저쪽 팀은 님의 이름을 부르는데요?ㅎ
코이치
: 에라이 캇테이데스네~~ 다들 지 맘대루네여~~~
           (저쪽은) 노슬리브~~!! 노슬리브~~!!!! (이쪽은) 코--짱------ (이 단조로운 억양 어쩔거야ㅋㅋㅋ) 
쯔요시: 코이치군한테 노슬리브
코이치: 어케하면 좋은건가요. 와타시. (꺄~ 와타시- 이런거 좋아♡)
쯔요시: 노슬리브가 되면 되는거에요.
코이치: 노슬리브로?
쯔요시: 노슬리브가 되면 되지 않아?
관객들: 낫떼~~~ 되어줘~~~~
코이치: 아, 이 다음 노래 의상이 노슬리브이기 때문에.
쯔요시: 아, 거기서 그녀의 꿈은 이루어진다는 것으로...
코이치
: 그렇네요.
쯔요시: 변명이지만 말이죠.
코이치: 하지만 정말 2010년도 되어서요. 아까도 말했습니다만.
           저도 31살 생일. 1월 1일.
쯔요시: 31살! 왔네요.
코이치
: 오늘 10일이던가?
쯔요시: 십(10)
코이치
: 10일이죠?
           어제말이죠, 제 가족도 생일이어서.

그래. 왜 어제 그리 고요히 넘어가나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한 마디도 일절 없이 아무렇지도 않게 넘어갔던 9일ㅋㅋㅋ

쯔요시: 오오~
코이치: 팡이 한 살이 되어서.
           팡 돌에 같이 있어주질 못했엉...... orzㅠㅠㅠㅠ
쯔요시: 가족 이야기는 별로 잘 안하면서 팡군 이야기는 빈번하게 하네요.
코이치: 함께 있어주질 못했던게 말이죠.... 하지만...그것보다 여러분을 선택했다고 하는 것으로......훗....

우오오오오옹오오오 코이치~~~ 쯔요시의 정기를 섭취했어어어엉어어어어~~~

쯔요시: 그거 듣기에 따라선 미묘하네요. (후한 점수 안주는 고수님. 아직 저 레벨은  마다마다인가여ㅋㅋ)
코이치: 흐흐흣
쯔요시: 뭐, 우리 견犬... 우리 개는 애와 같은... 가족과 같은 것이지만 말이죠. (팡 입장에서 들으면 서운해 할거라는)
           음. 역시 오사카까지는... 아 그런가! 역시 ETC에서 걸리겠구나.
코이치: 에? (응?? 뭔말이야?? 하는 표정ㅋ)
쯔요시: 팡이. ("팡가"라고 하는게 왠지 귀엽ㅎㅎ 이름이 외자면 이렇게 되는구나ㅋㅋ)
           팡은 ETC (기계가) 달려있습니까??? (라는 것 같음)
코이치: ETC??!! ㅋㅋㅋㅋ(아직도 너 뭔소리야;; 싶은 느낌ㅋㅋㅋㅋㅋ)
쯔요시: ETC 카드 넣는겁니까?
           아침에 일어나면 "카아도와-사-삿-떼-이-마-세-응 / 카드는-꽂-혀-있-지-않-습-니-다"라고 말해?

마치 건전지 넣으면 작동하는거 같은 느낌인건지ㅋㅋㅋ

코이치
: 그건 말 안하네.
쯔요시: 대체로 걸리니까 말야. (안걸려!!!ㅋㅋㅋ 개도 고속도로 통과할 권리 있쒀!!!!ㅋㅋ)
코이치
: 이야...하지만말이죠.... 1살!
쯔요시: 1살! 기쁘지요~?
코이치: 헷호////// (아아... 진정 사랑스럽군하ㅠㅠㅠㅠ)
쯔요시: 그거야 뭐.... 생일이 겹치면 데려올 때도 있습니다만
           그건 뭐 부디 꼭 사진을 찍어서 이렇게 1년, 1년... (기념하도록 ^^)
코이치: 다만 어제 엠씨에서 이야기 했었습니다만, 어제 오신 분은 들으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저 핸드폰이 고장났잖아요? 그거 꽤 사진 찍었었다구요ㅠ
쯔요시: 아항~
코이치: 근데 @#$^&** 이렇게 되었네요. (핸드폰 고장난서 삐꾸된걸 온몸으로 막 표현하고 있<<<ㅋㅋㅋㅋ)
쯔요시: 그건 아마 메모리가 팡팡 가득찬거 아냐? (은근 이 '팡팡' 이중 의미...ㅋㅋㅋ)
코이치
: 이야................. (그건 아닐거라 생각해... 하는 표정ㅋㅋ 뭔가 고개 갸우뚱하고 노노농~ 글쎄올시다~ 스러웠던ㅋㅋ)
           아!!!!!
           J-web 봤어?
관객들: 봤엉~~
코이치: 나 처음으로 J-web에 사진 올렸어.
쯔요시: 저기여, 팡의 힘을 빌리지 말고 스스로 자진해서 해주세여 제대로요.
코이치
: 아냐. 팡 사진을 올린게 아니라
쯔요시: 뭘 올리셨습니까?
코이치
: 계속말이죠 작년, 제작년이 되려나? (작년 맞을겁니다. 작년 님 생신에 올리셨으라예...ㅎㅎ)
           저 1년만에 갱신했어요 그거. 쟈니스웹에.
쯔요시: 알고 있어요. 저.
           전 일단 신경써서 갱신을 하니까요.
코이치: 전회 갱신을 할 때 SHOCK의, 무대의 그 뭔가 DVD의 한정으로 들어있는 시리얼 넘버이 있습니다만
           저 001번을 갖고 있어요. 그 사진을 언젠간 올릴게요~ 라고 맗했던 것을 1년 뒤에 약속을 지킨거에요.
           그 사진을 찍을 때말이죠, 첫 번째 찍었을 때  최고화질로, 가장 큰걸로 찍었어요.
           그랬더니 용량이 커서 보존 할 수 없다고 나오는거에요.
           "뭐여 나 안되는겨??ㅠ" 그래서 화질 낮춰서 찍고 갱신한거에요 그걸.
           그런 일도 있어서 뭔가 핸드폰이 뭔가...&*#$^&* (또 열렬한 삐꾸삐꾸 몸짓ㅋㅋㅋㅋㅋ)
쯔요시: 아마... 평소에...
코이치: "쟈니즈웹 탓이야!!!" 라는거에요. (잘 되면 내 탓, 못 되면 조상 탓.)
쯔요시: 이야, 당신이 갱신을 안하는 탓이에요.
관객들: 소우소우!! 맞아맞아!!!
코이치: 에에~~??
쯔요시: "에에~~?" 가 아니지요.
코이치: 됐어. 나 변덕스러우니까 그건.
쯔요시: 그게 전 작년 억눌러서 40통 정도에요.
코이치: 나 1통!! (자랑이다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 이야 그러니까 그걸 알고 있으니까...
코이치: 긍께 뭘 써야할지를 모르겠다고!!
쯔요시: "포헤~" 라든가 뭐든 좋잖아~ 뭐든지 좋다고!
코이치: "포헤"만으로도 괜찮은거야?
쯔요시: 오나전 괜찮아!!!
관객들: 이이요~~~ 좋아여~~~~
코이치: 에... 자아, 그럼 예를들어 매니저한테 조금 "포헤"라고 써놔...
쯔요시: 잠깐잠깐 아냐아냐아냐 지금건 아냐.
관객들: 에에에~~ㅠㅠ
쯔요시: 그게 너의 안 좋은 점!
          "포헤라고 써놔"라니 어케 된거야.
코이치: 예를들어 그래도 괜찮다는거?
쯔요시: "포헤"라고 네가 치지 않으면 안되잖아. 네가 직접 치는거야. 알겠어???
            자, 만약 지금 무대 뒤에서 (매니저한테) "너 오늘 노래 좀 부르고 있어봐" 이런거 아니잖아.
            매니저 두 사람이 나와서..

킨키 대신 매니저가 나와서 노래도 모르지, 춤도 모르지, 눈동자 부유하며 병아리 걸음같이 막 쫑쫑쫑 대면서 불안불안해 하는 모습 재현.
매니저한테 대신 써달라고 하는건 그들이 대신 나와서 콘서트 하는거랑 같은 이치라고ㅋㅋ

코이치: 나 개인적으로는 보고 싶엉~~+ㅂ+
쯔요시: 재밌겠지만 말야... 그걸 같이 보는 관객 쪽은 큰 일이잖어!
           가사도 뭔가 "아흐으으흥응응♪"이 된다거나 안무도 제대로 못 출거라고 생각해 아마.
코이치: 타이치군이라든지 매일 갱신하잖아?
쯔요시: 그렇네~
코이치: 굉장하다고 생각해!
쯔요시: 매일 하는 사람은 매일 하네.
           매일 쓴다고 하는 것은......... 나는 확실히 없어.
코이치: 응.
쯔요시: 거짓말을 쓰고 싶진 않으니까.
           하지만 "포헤~"라고 생각나면 "포헤~"라고 써.
           하지만 "포헤~"라고 생각 안했는데 "포헤~"라고는 쓰지 않는 타입이기 때문에.
코이치: 자, 그럼 나 아무 생각도 안드니까 안된다고ㅠ
쯔요시: 뭔가 생각하잖아~!
           "퍼석퍼석하네 팔꿈치"

아오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써줘 이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쯔요시: 그런걸로도 좋다니까?
           "아, 코이치군 지금 팔꿈치가 퍼석퍼석하구나."라고 몇 시간 뒤에 갱신되는거야.
           다만, 리얼 타임으로 갱신되는게 아니라서 난 좀 망설이게 되는게 있어.
           리얼 타임이라면 "하늘이 예쁘구나..."라는 생각이 들면 그걸 팟-하고 올리거나 할 수가 있는데
           낮이 지나면, 시간 갱신 되는게 저녁 이후라면 하늘 팟-하고 봤는데 "이야;; 쿠라이데스께도;; 어두운데여- _-;;"
           그렇게 자연에 대해서 뭔가 생각났을 때 상당히 어렵네.
코이치: 내가 생각하는거라고 한다면 뭔가 F1에 대한거라든지... 그런 것 밖에 없어.
관객들: 괜찮어~~~~~~ (어머, 우리 이정도로 절박한거야??? 그런거야???ㅋㅋㅋㅋㅋㅋ)
쯔요시: 그거라도 좋다니까.
코이치: 하지만 그건 한 달에 한 번 연재하고 있으니까 그걸로 됐잖아.
관객들: 에에에에에~~~~????

증말 내가 님한테 뭘바라니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 쟈니즈웹에 모두 들어가보는데 말이지~
관객들: 들어가 >.<
코이치: 그러니까
쯔요시: "입금!" "입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사정을 잘 알어ㅋㅋㅋㅋㅋㅋ
아... 순간 뭔가 여긴 현실이야....ㅋㅋㅋㅋ

코이치: 가아~~~~~~~끔 삘 받았을 때에...!!! 갱신하기 때문에, 탈퇴하지 말아주세요.
쯔요시: 가장 질 나쁘네요ㅋㅋㅋ "가끔"이라는건 어케 된겁니까ㅋㅋㅋ
           "가끔 갱신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코이치: 그게... 강제적으로 해도 싫잖아요? 반대로.
쯔요시: 에?
코이치: 강제적으로 말야... 뭔가 말을 들었으니까 갱신합니다...라든가

아니 난 전.혀. 괜찮아. - _-b
이런데 괜한 고집부리지 말고 써 그냥.....흑....ㅠ ㅋㅋㅋㅋ
투덜대면서 쓰는거 난 더 좋아할지도 몰라ㄲㄲㄲ
  지금 옆에서 쯔요시가 또 쓰랍니다.
  아... 할 말이 없군요.
  사요나라... (이건 코이치가 전학갈 때 말했던 그 쓸쓸한 사요나라 억양으로...ㅋㅋㅋㅋ)
다소 괜춘하지????? ㅋㅋㅋ


쯔요시: 아니 애초에 갱신하겠다는 마음부터 우선 갖도록 하죠.

정답!!!ㅎㅎ

쯔요시: 일단 한번.....
코이치: 어쩔 수 없잖어!!!!!!!!!!!!!!! 암 생각이 안드는걸ㅠㅠㅠ!!!!!

얼씨구ㅋㅋ 지금 누가 큰 소리쳐야 할 입장인거니ㅋㅋㅋㅋ

쯔요시: 그건 좀 들어달라구요~ 
          '갱신... 앗- 분명 지금 되었겠구나~~' 라든가
          '모두 일 열심히 하고 있으려나~~' (어머;; 이런 레벨까지???ㅋㅋㅋㅋ)
코이치: 뭔가 그다지 제 자신을 전하는게 서투네요. 저는.
쯔요시: 첨부터 그러는건 힘드니까. 뭔가 "포헤~"라도 좋으니까 뭐든 쓰는게 좋아요.
           우선 내일 "포헤~"라고 쓰룜!
관객들: 우어어어엉어어어어어
코이치: 진짜 "포헤"만???
쯔요시: 진짜 "포헤"만으로 이렇게들 기뻐하는데 어쩜 넌 그걸 알아주질 못하고 쟈니즈 웹을 안하는거니!
코이치: 그럼 정말 "포헤"만 쓴다???
관객들: 예이~~~~ >ㅁ<<<
쯔요시: 정말 다들 "우레시이~ 우레시이~ 기뻐영~ㅠ 기뻐영~ㅠ" 하고 있으니까.
           다만! 정말 굉장한 "포헤"를 치렴.
           정말「포」하고「헤」라든가만 쓰면 안돼.
코이치: "포헤~~#$%^&*" (나름 감정표현...ㅋㅋㅋㅋㅋ)
쯔요시: 기호라든가 기호도 뭔가 잔뜩 넣어서 우선 뭔가 말야.
코이치: 안 넣어요!!! 기호같은거. 넣는 방법 모르니까 - 3-
           아!!! 안되겠어!! 나 이 약속 못지키겠어!! 나 지금 핸드폰 없는걸~!
쯔요시: 아.. 확실히 그렇.... 자아, 염력으로! 염력으로! 염력으로!
코이치: 컴퓨터로!
쯔요시: 컴퓨터로 츠텐카쿠(오사카 신세카이에 있는 철탑ㅋ) 꼭대기에 "포헤에에에~~"
           그럼 모두 다 그걸 욜심히 수신할테니까요. 응.
코이치: 뭐, 일...일단 "포헤"다//// (ㅋㅋ 부끄러워하고 있어ㅋㅋㅋ)
쯔요시: "포헤" 저기... "포헤의 약속"을 하죠. "포헤소쿠"를 하죠. ("포헤" + 약속의 "야쿠소쿠" 합성어ㅋㅋㅋ)


어머, 이거 무슨 포헤조약이니.....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대리자가 해도 되는거???
흠... 제 1조항. 본인이 갱신한다. 아직 지켜지지 않았어!!!ㅋㅋㅋ 그러므로 아직 무효!!!ㅋㅋ




코이치: 또 이야기가 빗나갔습니다만, "2010년이 되었엉☆"이라고 하는 이야기 였네요.
쯔요시: 그랬습니다 그랬습니다. 어제도 말이죠 빗나갔었네요~
코이치: 2010년이 되서, 저도 31살이 되서
쯔요시: 되었그나~
코이치: 벌써 10일이 지나갔잖아요???
쯔요시: 흘러갔네요~
코이치: 빠르구먼!! 벌써 1주일 이상이네요. 새해가 되고서.
           에엑-!!!
쯔요시: ㅋㅋㅋ 죽으시는 겁니까??ㅋㅋㅋ
           놀랬네요ㅋㅋ 지금 누군가 찔렀습니까?ㅎㅎㅎ
코이치: 이야~~ 큰 일이구먼~~
           하지만 아직 그... 오사카에서 콘서트가 끝나질 않았으니까 왠지 새해가 된 기분이 안들었네요 저는.,
쯔요시: 그렇네요.
코이치: 이게... 뭐 내일이 됩니다만. 
           콘서트를 끝마치고 드디어 우리들의 뭔가 2010년. 스타트라고 할까요. 그런 느낌도 듭니다만.
쯔요시: 드는구먼~
코이치: 뭐 작년 이야기가 됩니다만, 이번은 J앨범을 내건 투어가 되는 것으로
           작년 J앨범을 냈습니다만 여러분 들어주셨습니까?
관객들: 넹~~
쯔요시: 가무사하무니다~
코이치: 약 2년만의 오리지널 앨범이 됩니다만,
           뭐 오프닝에서도 있네요. A 앨범부터 시작해서, B, C, D, E, F로 점점 사진도 늙어갑니다만....ㅋㅋㅋ
쯔요시: 응응응응
코이치: 뭐, J까지 왔당!
쯔요시: 왔네요~
코이치: 뭐 스완송 때도 그렇습니다만, 계속 신세를 지고 있는 요시다 켄상께서도 제작에 참여해주셔서.
           정말로 멋진 앨범이 되었습니다만. 이번 밴드 마스터로서도 참가해주셔서.
           호화로운 멤범가 모여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쯔요시: 감사합니다.
코이치: 뭐.. 이렇게 스테이지 위에 함께 서계신 분들께도 멋진....그쵸??? 멋진.................

이때 코이치 말하는 자세보고 쯔요시 걸고 넘어지는ㅋㅋㅋ
코이치는 살짝 비스듬히 서서 오른손으로 마이크 쥐고, 왼팔을 허리 뒤로 해서 받치고, 다리는 크로스하고 있던.

쯔요시: 저기... 버스 기다리십니까??? ㅋㅋㅋ
           엄청 이 포즈가... 좀처럼 못 봤던 포즈여서...
코이치: 멋진......
쯔요시: 그래도 역시 31살의 서있는 포즈네요 뭔가 말이죠ㅎ
           서있으면서 쉰다는 걸 배우기 시작한 참이군요.
           알겠어요??
코이치: 에에...
쯔요시: 허리를 커버하면서....라고 하는
코이치: 쉬고...있네요. 역시.
쯔요시: 오늘 역시 저보다 졸리신...거죠? 어떠신가여?
코이치: 이야, 젠젠- 전혀-
쯔요시: 젠젠?
코이치: 에.
쯔요시: 어째서 여기서 부터 움직이려고 하질 않는겁니까?
코이치: 여기서 모든 걸 다 둘러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쯔요시: 그렇긴 하지만요. 노래 할 때는 움직여주시길.
코이치: 있잖아요 가능한한... 이거 어떤 의미론 "움직이지마 오레!"를 하고 있는거. 반대로.
쯔요시: 지금? Keep?
코이치: 저기 정말 저 혼자서 콘서트 같은거 할 때 정말 계속 어슬렁어슬렁 거리고 있어요.
쯔요시: 뭐, 저희들 기본적으로 가만히는 안있네요.
코이치: 끊임없이 우로우로하고 있어서.
쯔요시: 뭔가 여기 좋지 않을까요?
코이치: 그렇네요.
쯔요시: 그게 라이브 DVD봐도 엄청 움직이고 있으니까.
코이치: ...................
쯔요시: 어라? 안 보시나여? 라이브 딥디.
코이치: 라이브 DVD?
쯔요시: 킨키의 라이브 DVD 안보십니까~? 
코이치: 응...보...본적있어...!

그짓말-!!! 분명 봤을거야!!!! >.<
아니... 것보다 좀 봐줬으면 해. 님들이 작...;; 아니 제작년 어케 놀았는지ㅠㅠㅠㅠㅠ

쯔요시: 그 때 엠씨에서 엄청 움직였잖아요. 가만히 있질 못하고.
코이치: 킨....큐 때는 그닥 그렇지도 않지 않을까나???
쯔요시: 그렇다는건 너.... 평소에 얼마나 움직이고 있는거;;;;;;;;;
코이치: 정말 내 안에서는...
쯔요시: 엄청 엄청 움직이고 있다고!!!!
           정말 이런거 이런게 많다고!

코이치 우로우로 하는 포즈 따라하는데 정말 딱 그거라서 회장 전체가 납득ㅋㅋ

관객들: 오오~~~ 그거임 그거임!!!
쯔요시: (코이치 따라하면서)
           "뭐 하지만 어제 밥 먹으러 갔는데.. 거기서말야, 먹은 스시 있었잖어.."
           계속 이 주변에서 이러고 있으니까요 .
코이치: 옛날 쟈니상한테 혼났으니까요.
쯔요시: 혼났지요.
코이치: 360도 스테이지에서 했었으니까.
           "정말 You다치 계속 관객들한테 엉덩이 보이고 있어-"
쯔요시: 하이. 하이.
코이치: "360도라는걸 의식하지 않으면 안되잖어!"
쯔요시: 그 때의 뭔가 흔적일까요.
코이치: 흔적 흔적!
쯔요시: 지금은 그렇지 않으니까 딱히 그럴 필요도 없는데 말이죠.
           옆은 이렇게 다 둘러보면서 합니다만.
           뭐, 그래도 오늘 남자분들은 어느 정도의 열성인가 하는 것으로 남자분들만 말이죠
           "하나- 둘-"을 외친 다음에요 "포헤-"라고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괜찮습니까? 그러면 하나~ 둘~!
남성팬: 포헤~~~~ 
쯔요시: 오오- 꽤 있네요. 남성분들도 연령이 늘어나서.
코이치: 뭐 정말 연령층에도 관계없이.
남성팬: (혼자) 포헤~~~~~~~~
쯔요시: 저기.. 단독으로 외치시면 사고같이 되니까요. 그건 부탁드려요~ 옹.
코이치: 하지만 정말 지금 말한것처럼 저희들도 데뷔해서 10년 이상이 지나서. (어머ㅠ 근데 나 여기서 왜케 좋아하지??ㅠ 기억 안나ㅠㅠ)
           계속 저희들을 이렇게 지지해주는 사람들이 오늘도 많이 있고,
           개중에는 이번에 킨키를 처음으로 생으로 보는 사람들도 그 중에 있으려나요?
           있습니까?
쯔요시: 오늘이 처음이라고 하는 사람?
관객들: 즈여~~~
쯔요시: 오- 치롱치롱~ 치롱치롱~ 계시네요. (치롱치롱ㅋㅋ 귀여워ㅎㅎㅎ)
코이치
: 역시 헤이세이 JUMP가 좋아...라고 생각하시면 가셔도 좋은.
           "난 역시 JUMP 하고 싶어~" 

라면서 쯔요시를 살피는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재밌건 말건은 상관없는거니..............ㅋㅋㅋㅋ

쯔요시: 후후후 생각하신대로 여러분 그냥 내버려둬주십사하고....
코이치: 하지만 역시 오늘은 지금 말한 것 처럼 그 J앨범을 내건 콘서트이니까요
           그 J앨범의 요소를 여러분께 전해드릴 수 있다면 하고 생각합니다만
           뭐... 뭐죠 킨키키즈의 연령과 함께 가사의 내용도 인생감을 노래한다거나 그런 내용으로 되어있습니다만
           꽤 들려드리는 발라드 곡도 꽤 많으니까요.
쯔요시: 그렇네요~
코이치: 뭐, 여러분께 전해졌으면 하고. 정말 마음을 담아서 저희들도 노래하고자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여기 오사카의 여러분에게 있어서는
           오늘이 2010년의 멋진 스타트를 함께 끊을 수 있는 형태가 되면 좋겠네...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아직 콘서트가 막 시작된 참이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요로시쿠오네가이시마스~
쯔요시: 요로슈~☆






나한텐 도쿄랑 오사카 공연 합쳐서 젤 즐거웠던 10일ㅋㅋㅋ
쯔요시 처음에 졸립다 졸립다 그랬어도 두뇌 회전 여전히 잘되고 - _-b
근데 코이치는 과연 포헤...언제 직접 갱신하려나.............. (먼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