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ブンブブン

[KinKi Kids] 181201 붕부붕 : 천장이 나쿠까라

by 자오딩 2018. 12. 7.



난까........






난토나쿠..........






니떼루~~^^^^^^^^^^^^









니테나이케도.....






카와이이~~~^^^^^^^


삼각띠가 꼭 왕관같네 ㅠㅠㅠㅠㅠ 뭘해도 완쟈인거니ㅠㅠㅠ

한 손가락 꼬물꼬물 거리는 거 되게 찐따같고 귀여워 ㅠㅠㅠ 






예에.... 너님도요.....


근데 어떻게 저렇게 깊게 파고들어 드러누울 수가 있죠 ㅂㄷㅂㄷㅂㄷ

여기 님 안방 아닙니다 이런데서 이러지 마세여ㅂㄷㅂㄷㅂㄷ






에나리군 히자마쿠라 시떼~♡


보호본능 쩔....







이상하다 내가 옆에 있었을 텐데 = 3=)!




진짜 가운데 쇼코탕 치워주고 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의 없음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