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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6/1 스포츠 호치 기자 칼럼

by 자오딩 2018. 6. 2.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80601-00000230-sph-ent

6/1(金) 23:00配信



初めて見た、堂本光一の経験のない心境…ミュージカル界のプリンスと迎えるキャリア最大の挑戦

처음으로 본, 도모토 코이치의 경험이 없는 심경... 뮤지컬계의 프린스와 맞이하는 커리어 최대의 도전


 テーブルを挟んで向き合ったKinKi Kidsの堂本光一は、ずっとソワソワ落ち着かない様子でインタビューに答えた。新作ミュージカル「ナイツ・テイル―騎士物語―」(7月27日開幕、東京・帝国劇場)の製作発表会見を終えた後のことだ。見慣れない姿に、改めて心境を聞いた。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마주 한 KinKi Kids의 도모토 코이치는 계속 불안불안 침착하지 못한 모습으로 인터뷰에 답했다. 신작 뮤지컬 "나이츠 테일 ―기사 이야기 ―" (7월 27일 개막, 도쿄 제국 극장) 제작 발표 회견을 마친 뒤의 일이다. 낯선 모습에 다시 심경을 물었다.


 「色んな矛盾がある。うれしさと、大変だぞという今まで感じたことがない、今までの何にも比べられない気持ちです」

 "여러가지 모순이 있다. 기쁨과, 힘들거야 라고 하는 지금까지 느낀 적이 없는 지금까지의 무엇에도 비교할 수 없는 기분입니다"


 これまで何度も取材機会はあったが、いつも何を聞いても、一糸乱れぬ立ち居振る舞いを見せてきた。経験のない心境というだけに、初めて見る表情に驚いた。

 그동안 몇 차례나 취재 기회는 있었지만 항상 무엇을 물어도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보여왔다. 경험이 없는 심경인만큼 처음 보는 표정에 놀랐다.


 新作ミュージカルでは、ミュージカル界のプリンス・井上芳雄と初共演する。演出はロイヤル・シェークスピア・カンパニーの名誉アソシエート・ディレクターで「レ・ミゼラブル」などで知られるジョン・ケアード氏。ミュージカル界の超一流ばかりが勢ぞろいする新作で座長を務める。光一は、ジョンを横目に「本当にやるのかと自分でも信じられない」と続けた。

 신작 뮤지컬로는 뮤지컬계의 프린스 이노우에 요시오와 첫 협연한다. 연출은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의 명예 어소시에이트 디렉터로 "레 미제라블"등으로 알려진 존 케어드씨. 뮤지컬계의 초일류만 즐비한 신작에서 좌장을 맡는다. 코이치는 존을 곁눈질로 보며 "정말 하는건가 하고 자신도 믿기지 않는다"라고 계속했다.


 光一は、ライフワークとする「Endless SHOCK」を2000年の初演から18年かけて通算1630公演を積み重ねてきた。トップアイドルとしても、この上ない経験値を持っている。だが、先月下旬から始まった稽古でも、様子が違うようだ。1時間の休憩中に光一は1人、車にこもって“こそ練”に取り組んでいるという。ずっと光一の姿に触れてきた関係者も「あんな姿は見たことない」と驚くほどだ。

 코이치는 라이프 워크로하는 "Endless SHOCK"를 2000년 초연부터 18년 동안 통산 1630공연을 쌓아 왔다. 톱 아이돌로 엄청난 경험치를 가지고 있지만, 지난 달 하순부터 시작된 연습에서도 모습이 다른 것 같다. 1시간의 휴식 중에 코이치는 혼자, 차에 들어가서 "몰래 연습"에 임하고 있다고 한다. 계속 코이치의 모습을 접해온 관계자도 "저런 모습을 본 적 없다"고 놀랄 정도다.


 自身で演出も手がける「―SHOCK」以外の作品への出演は、約15年ほど前から思い描いていた念願だった。新作では演者に徹する。「自分が全く知らない扉みたいなものを開けてもらえることがあると思う」。長年の強い思いもあり、光一自身、想像した以上に心揺さぶられているようだ。

 스스로 연출도 다루고 있는 "― SHOCK" 이외의 작품의 출연은 약 15년 정도 전부터 마음에 그리고 있었던 염원이이었다. 신작에서는 연기자에 철처히 분한다. "자신이 전혀 모르는 문 같은 것을 열어 주는 것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 오랫동안의 강한 마음도 있어 코이치가 상상한 이상으로 마음이 흔들리고 있는 것 같다.


 「―SHOCK」の初演時に帝劇最年少座長としてステージに立った当時のことを「自分のフィールドではなかったから、色んな“当たり”はありました。演劇ファンから厳しい意見も頂いた。でも、自分に出来るのは何くそ精神でした」と振り返った。今回、対峙するのは、その“フィールド”であるミュージカルを生業に、第一線で活躍してきた井上だ。

 "― SHOCK"의 초연 때 제극 최연소 장관으로서 무대에 섰을 당시의 일을 "자신의 필드는 아니었기 때문에 여러 타격으 있었습니다. 연극 팬들의 따가운 의견도 받았던. 하지만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뭐야 젠장> 정신이었습니다"고 회고했다. 이번에 대치하는 것은 그 "필드"인 뮤지컬을 생업으로, 제일선에서 활약했던 이노우에이다.


 井上は1学年下ながら、同じ1979年生まれで帝劇デビューも同じ2000年。3年ほど前、今作の製作を手掛ける東宝が間を取り持つ形で初めて食事を共にした。最初は遠慮がちだった2人だが、すぐに意気投合。その後もプライベートで親交を続け、商業演劇の未来を語り合ってきた。井上にとっても同様ではあるが、羨み、尊敬してきた相手と、やっと実現した初共演。必要以上に力が入るのも無理はない。

 이노우에는 1학년 아래이면서 같은 1979년생으로 제극 데뷔도 같은 2000년. 3년 전, 이번 작품의 제작을 다루는 토호가 사이를 주선하는 형태로 처음 식사를 함께 했다. 처음에는 조심스럽던 두 사람이지만, 금방 의기 투합. 그 후에도 사적으로 친분을 계속해 상업 연극의 미래를 나누어 왔다. 이노우에에게도 마찬가지이지만, 부러움, 존경해온 상대와 겨우 실현한 첫 공동 출연. 필요 이상으로 힘이 들어가는 것도 무리는 아니다.


 来年元旦には不惑を迎える。「30代最後に、こういう気持ちで新しい仕事に臨めるのは本当に良かった」。光一にとってキャリア最大とも言える今回の挑戦。2か月後の開幕は、どんな表情を見せてくれるのだろうか。(記者コラム)
 내년 정월에는 불혹을 맞이한다. "30대 마지막에 이런 마음으로 새로운 일에 임할 수 있는 것은 정말 다행이다". 코이치에게 커리어 최대라고도 말할 수 있는 이번 도전. 2개월 후의 개막은 어떤 표정을 보여줄 것인가. (기자 칼럼)











어파 짱 떨리나보네 ㄷㄷㄷㄷ 감바레요!!! >.<


이노우에상 말이 참 좋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인생은 재미가 없고, 살아 있는 즐거움도 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