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08-09 킨키의 크리스마스 & 새해메세지 (파미쿠라+포타토+윙컵)

by 자오딩 2008. 12. 25.

 파미쿠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 일웹

파미쿠라 입구에 있는 크리스 마스 트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명이 좀 어두워 졌을 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nKi Kid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뻐요 >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킨키님들의 메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メリークリスマス

메리크리스마스

20代最後でございます。

20대 마지막입니다.


あけましておめでとう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30代でございます。

30대입니다.

 

堂本光一

도모토 코이치

 

 

크리스마스는 그래도 아직 20대,

그런데 겨우 며칠차로 새해부터는 30대........

복잡하시겠소 당신도 참....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Merry X’mas !

Merry X'mas !

あんど

앤드

Happy new Year !

Happy new Year !


2009年もみんな一緒

2009년에도 모두 함께

 

KinKi Kids 堂本剛
KinKi Kids 도모토 쯔요시

 

쿡쿡쿡ㅋㅋㅋ

저 섬세한 꼬물꼬물 데코레이션ㅋㅋㅋ

역시 쯔요시 당신입니다ㅠ!!

분홍빛 글씨 색깔이 너무 예뻐요 > .<

저건 내가 분홍색 중에도 가장 좋아하는 분홍색인데ㅠ

곧죽어도 코이치는 검정입니다만요.....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 컨셉은 꼬물꼬물인 모양ㅋㅋ

여기저기 다 뭔가 몸이 베베 꼬여 말려들어갈 것 같은

깜찍함으로 점철되어있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놔..........ㅠ 왕자아!!!!!!!!!!!!!!!!!!!!!!

30....

30....

30.....

글씨가.........완전 '나 쓰기싫어.' 티가 팍팍ㅠ

자기이름 쓰는 것 조차도 귀찮았던거냐ㅠㅠ

네 이름 어디다 감춰뒀어ㅠ 빨리 찾아내!!!!!

일부러 그런거지? 그런거지?응응?ㅠ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윙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진지한 표정으로 그걸 소라고 우기지마.

하늘이 두렵지도 않더냐.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 : 아시르님

 

아공~ 우리 쯔요시는 무조건 참 잘했어요에요 > _<

컬러 싸인펜을 사용해주었다는 것에서부터

이미 뭐든 다 오케이 해주렵니다ㅋㅋㅋ

 

 

 

 

크리스마스입니다 > ㅈ< ☆

온누리에 축복이 가득하길 T -T///

(근데 왜 울고 있는거냐.....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