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music.jp CM (ver.2)

by 자오딩 2009. 8. 3.



 

剛:「オレ、music.jpのドット」
         나 music.jp의 돗토
光:「オレ、jpのjのドット」
         나 jp의 j의 돗토
剛:「な・ぜ・な・ら」
         나제나라!! 어째서인가 하면!!
光:「どーもと」
         도-모토...
剛:「どーもと」
         도-모토...
光:「どーもと」
         도-모토...
剛:「どーもと」
         도-모토?
光:「ドット!」
         Dot 닷!!!!!!
剛:「無理矢理です」
         무리야리데스. 무리입니다.

ナレーション:「キンキキッズ 着うたフル 限定配信中」
나레이션: 킨키키즈 착신노래 풀 한정 배신 중

剛&光一:「ミュージック、ドットジェーピー」
                 뮤직크 돗토 제이피





아이고 킨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능 나능 너희를 싸랑햅ㅠㅠㅠㅠㅠㅠ

"돳!!!!!"

아 진짜 코이치 이 빙구자식아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ㅠㅠ 표정 대박ㅋㅋㅋㅋㅋㅋ
둘이 도모토 도모토 계속 외쳐대는데 띠리리띠리리~ 영구 읎다~ 생각나고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
도-모토, 도-모토, 도-오토, 도옷토, 돗토, 닷!!! 이 된거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무슨 쌩 어거지야ㅋㅋㅋ
설마 이 것 땜에 캐스팅된거...니?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