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music.jp CM (ver.3)

by 자오딩 2009. 8. 12.
출처: youtube









光: 最近、配置換えがあったやろ?どこなった?
최근 배치변경이 있었지? 어디 됐어?







剛: 俺、i
나, i







光:  iのドットは俺やで!
i의 닷은 나잖아!






剛: iはiでも
i는 i지만...




젠장ㅠㅠㅠ 늠름하게 캐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







剛: 棒の方や
짝대기 쪽이야





코이치 표정 심각하고ㅋㅋㅋㅋㅋ
근데 나 쯔요시 저거 본 순간 막 오스카 트로피 생각났.......ㅋㅋㅋ
풍선 겉껍질(?ㅋㅋ)에 무릎하고 손 드러난거 너무 웃겨ㅋㅋㅋㅋ











合体!!!

합체!!!!!





크하하하하하하 합체!!!!!!!!!!!!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 코이치 표정 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케 귀여워ㅠㅠ 왜케 귀여워ㅠㅠ
애가 뭐 마려워서 끙끙대는 것처럼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이치... 싸랑햄ㅠㅠ 흑흑흑ㅠㅠㅠㅠ 진짜 저 풍선에 닿아 휘어진 머리카락마저 사랑스러워ㅠㅠㅠㅠ

 




아아아 ㅠㅠㅠㅠ
입 모양 (˚ ω ˚) ← 이런 느낌?! ㅋㅋㅋ








두 사람 표정 진짜ㅠㅠㅠㅠ 넘 귀여워 ㅠㅠㅠ 방긋방긋///






ㅋㅋㅋㅋ 쯔요시 고개 살랑살랑 흔드는거 넘 귀엽고^^
끝까지 쉬이 거두지 않는 저 카메라 시선ㅋㅋㅋㅋ





 


예예예.... 앞으로도 이보다 더 많이, 더 찐하게 합체하소서.........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