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SHOCK

[도모토 코이치] Endless SHOCK 의상전 레포 : OPENING (후쿠오카)

by 자오딩 2017. 5. 7.


「Endless SHOCK」 衣装展示



福岡: タワレコ福岡パルコ店

2017.04.24 (月)


OPENING



라스트 후쿠오카!
아마 여기도 6시경에 간 것 같은데 그러고 보니 모든 매장을 11시 아님 6시에 갔었네 ㅋㅋㅋㅋㅋㅋ
여튼 역시 사람이 많이 없었던 bbb



그동안 돌아다니면서 교복입은 아이는 처음 봐서 내가 다 설렜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어린이들한테 인기 많쟝!!!!! 약간 거의 두 손모으고 왕자님 바라보듯한 눈빛이어서 내심 부럽기도(?)

나도 그렇게 순수하게 소녀처럼 바라보고 싶은데!! 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




이 남자애 완전 앨범 진열대 앞에서 계속 서성이며 영상 계속 보고.. 백퍼 남팬임 ㅇㅇㅇㅇㅇㅇ

(약간 시게 닮았...??)







웰캄! (약간 웃음 터지셨지만ㅎㅎㅎ)





특히 옷깃에 비즈가 엄청 짱짱히 박혀있음




자켓 벗으면 이런 느낌인듯.

베스트는 도톰한 재질에 무늬는 엠보형.





블라우스는 맨 위 리본 부분이 매직테이프 처리 되어있는데 중간 부분들은 프릴 때문에 가려서 안보이지만 똑같겠지.






등짝과



소매.



이게 다 자수가 아니라 SOLITARY 자켓 안쪽 붉은면 처럼 반짝이 가루로 그려서 구현해 냄......

이게 패턴이 더 복잡해보이는데 (얇은 줄이 훨 더 많은..) 장인 정신의 승리일세....



에나멜 구두와, 굽과! 바지 옆라인 장식.




SHOCK 의상 중 가상 고생안한 의상이지 않을까..... (아직 살아 계실 때) 곱게 나와 곱게 들어가시니..... ( ˘⌣˘)♡




이로써 끝!

진짜 다니는 동안 보다 다녀와서가 체력적으로 후폭풍이 몰려와서 한 일주일 간 계속 고생했는데..... 재밌었어용ㅎㅎㅎ





キウイ‏ @lovelife77_k3 오후 8:25 - 2017년 4월 22일
Endless SHOCK衣装展示レポ@福岡
手書きでろくに下書きもせず描き殴ったので、見づらくてすみません。
座長の背中は小さいけど、空よりも海よりも広かった!
秋の初観劇、楽しみにしてます。
博多の街でお待ちしてお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