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雑誌

[KinKi Kids] 160123 月刊 TVfan (2/7 & 2/14 붕부붕 예고)

by 자오딩 2016. 1. 23.

 

 

 

 

 

 

 

 

 

 

 

 

 

 

 

 

 

 

 

 

수제 초콜릿 배틀!
키쿠치의 리퀘스트에 응하여 수제 초콜릿 배틀을 개최, 본격적인 초콜릿 만들기에 도전하지만 이상한 종류의 토핑으로 모험을 하는 사람도?!

진 사람에게는 부끄~~러운 벌칙 게임이.

 

 

 

 

 

이상한 토핑을 넣은 이는 코이치고... (그 토핑 땜에??ㅋㅋ) 진 사람도 코이치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카베동 하면서 뭔가 발렌타인데이에 걸맞는 달달한 세리프라도 하는거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