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150617 소년구락부 : 칫솔 & 용접

by 자오딩 2015. 6. 19.

 

 

 

 

자택에 TOKIO 나가세상이 놓아둔 칫솔이 있다는게 정말??

 

 

 

 

 

 

● 코이치 : 이야;; 나이요~;;;; ㅎㅎㅎㅎ 그렇게 울 집에 오는 것도 아니고 말야 나가세;;

 

 

나이요~~ 할 때 왠지 약간 쟈니상 목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 기본적으로 그다지 집에 사람을 들이지 않지만 포유 라든지, 야라라든지 역시 같이 무대를 하니까. 그리고 토마도 있으려나?

● 다구치 : 그럼 역시 그런 사람들은 칫솔 있는겁니까?

 

 

 

 

 

● 코이치 : 나이요!!!! ㅋㅋㅋㅋ

 

 

 

 

 

● 코이치 : 단지. 포유의 후쿠다 하고 코시오카에 관해서는... 그 녀석들 울 집에 와도 맘대로 목욕하니까.

● 카메나시 : 그런 사이군요~~~~

● 코이치 : 그런 사이랄까;;;; 갸들 맘대로 들어가는걸;;;!!

 

 

 

 

 

● 카메나시 : 저희들은 절대 생각할 수도 없어요;;; 코이치군 집에 맘대로 목욕탕 절대 못들어가요;;;;;

 

 

워낙 콘서트다 SHOCK다 같이 보낸 시간도 많고 그렇지만 그래도 포유 애들이 대단한 거임 ㅋㅋㅋㅋ 천연 꾸러기들 ㅋㅋㅋㅋ 그래도 코이치가 늘 요시요시 이뻐해주니까 ㅎㅎㅎ

 

 

 

 

● 코이치 : 그니까 어쩔 수 없으니까;;;;; 타올 내 준다고....ㄷㄷㄷㄷㄷ

 

 

역시 착한 셈빠이 >.<  그래놓고 욕실 다 청소 다시 하시겠죠 ㅋㅋㅋㅋㅋ

 

 

 

 

 

● 카메나시 : 조금 팬 같은 질문 해도 될까요. 설거지 같은건 하시나요?

 

 

 

 

 

● 코이치 : 아라우요~~~~~ 설거지 한다구!!!!

 

 

왜 승질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 카메나시 : 조금 안심했어.. 안심이랄까 기뻤네요. 코이치군도 설거지 하는구나. 라고...

 

 

카메야... 남들이 보면 님도 마찬가지에여ㅎㅎㅎ 바로 그 카메나시잖아.....

 

 

 

 

 

● 코이치 : 한다구~~!!! 욕실 배수구 머리도카락 같은 것도 뺀다고!!!!

 

 

그 때 혹시 알몸인가여?? ;ㅂ; 괜히 한 번 상상하고 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 나 머리 이렇게나 빠진거야??????????

 

 

한 올 한 올이 소중한 판에 ㄷㄷㄷㄷ

 

 

 

 

 

● 코이치 : 모두 그렇잖아. 혼자 살면 ...ㅎㅎㅎ

 

 

그러니까 나를 식모로 들여............어서.............하야꾸..............<<<<

 

 

 

 

 

 

USJ에 코이치상이 만든 놀이기구가 있다는게 정말??

 

 

 

 

 

 

● 코이치 : ㅇㅇ 맞아맞아. 죠스가... 상어가 이렇게 팡~ 하고 달려있는 큰 오브제... 

 

 

ㅋㅋㅋㅋ 애들 앞에서 굳이 저렇게 몸소 두 팔을 180도로 벌려서 머리까지 숙이고 몸 바르르 바르르 떨며 재연하는 님이 카와이 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 여기 뭔가 기둥 같은 곳에 고정하는... 아크 용접으로 고정시킨게 나!

 

 

 

 

 

● 코이치 : 아마 왼쪽 지느러미라고 생각하는데...

 

 

 

 

 

● 코이치 : 오른쪽이라면 고멘;;; 웅....

 

 

아 여기 "미기닷따라 고멘;;" 이 괜히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지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되게 야사시이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방금 왼쪽이라고 말했지만 혹여라도 오른쪽이었다면 정말 내가 너무 많이 미야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말만해도 난 왜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카마루 : 오픈 하기 전에 가셔서.... 

● 코이치 : 맞아맞아맞아. 당시 자격을 어쨌든 딴다는 방송이어서. 자 그럼 죠스 용접하자는게 되어서...

 

 

 

흐햐.... 피카이치♡ 이십짤 코짱 얼굴 완전 보송보송하다 ㅠㅠㅠㅠ 애기네 애기 ㅠㅠㅠㅠ 우쭈쭈쭈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