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150617 소년구락부 : 팬티

by 자오딩 2015. 6. 19.

 

 

 

집에서는 반드시 알몸, 밖에서는 T 팬티, 스테이지에서는 노팬티라는게 정말?

 

 

 

 

 

● 코이치 : 이건............. 요거네....

 

 

헐.......... 어디서 이런 귀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롯토롯토롯~~~ 정말 내가 님 때메 미쳐 ㅠㅠㅠㅠㅠ♡♡♡

 

 

 

 

 

● 코이치 : 이 얘기 중에 반반이네~ 라고 생각해서

 

 

항항야나~~~♪

아.......... 진심 꼬옥 안아주고 싶다 이 남자 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 당근 절대적으로 "여기(T 팬티)" 가 틀리지 ㅋㅋㅋㅋ

 

 

 

 

 

● 코이치 : 집에서는 최근엔 제대로 옷 입고 있네요. 옛날에는 알몸이었어요. 개 키우게 되면서 티셔츠라든지 스웨트라든지  제대로 입게 되었어요. 다들 이상한 눈으로 보니까 역시. 그럼 입는 편이 좋으려나? 해서. 최근엔 입게 되었네.

● 카메나시: 멍멍이가 계기.

● 코이치 : 맞아맞아.

 

 

정말...........팡이 너의 위력이란............... 그 도모토 코이치가 옷을 입도록 만드는구나..........

 

 

 

 

 

● 코이치 : 스테이지에서 노팬티라는건 어떤 의미에서는 사실이네.

 

 

 

 

 

● 카메나시 : 의상 담당이라든지...

● 나카마루 : 의상분께 보여지는.........

 

 

 

 

 

● 코이치 : 에?? 너희들은 안보여줘????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다들 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님들 선배사마씨 뭐라고 하고 있는거니 ㅋㅋㅋㅋㅋㅋㅋ 좀 말려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 나이나이나이~~~ 헤헤헤헤헤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지 으이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랬자나여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ㅎㅎㅎㅎ하하하하하하하하핳ㅎㅎㅎㅎㅎ 하하......................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 뭐라고 하지? 스킨즈?? 서포트 해주는... 그거 입고 있으니까. 그거 입을 때 팬티... 입고 싶지가 않은 걸. 여기가 낑기니까....

 

 

 

 

 

ㅋㅋㅋㅋㅋㅋ 재연 전문 배우 도모토 코이치 ㅋㅋㅋ 스킨즈 속 팬티 쭈글쭈글 겹친거 펴고 계심 ㅋㅋㅋ

근데 그정도 길이면..... 삼각은 아닌 것 같고 트렁크?? 드로즈?? ㅋㅋㅋ

 

 

 

 

 

● 코이치 : 근데 알몸으로 프라이팬같은거 사용할 때 조심해야대. 나 정말 소세지 이렇 구을 때 #$%%&&$$#^*%!$

 

 

ㅋㅋㅋㅋㅋㅋ 아놔 NHK에서 "잠시 기다려주세요"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되는 문장 → XX에 기름이 다 튀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 !#$%^&*)@#$$$^ㅛ%^&%!&*///&^&*& !!!!!!!!!!!!!!!!!!!!!!!!!!!!!!!!!!!

 

 

포효 중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아팠냐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 완전 요래요래 멀리서..............

 

 

 

 

 

● 코이치 : 위험했다고 ㄷㄷㄷㄷㄷㄷㄷ

 

 

그니까 진즉 그냥 옷을 입었으면 되었을 걸..............^*^

 

 

 

 

● 나카마루 : 이어서, 신곡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코이치 : 응?? 어째서 타이틀 얘기 안한거? 지금.

 

 

 

 

 

● 코이치 : 컨닝 페이퍼에 나와있잖아. "○○○ 솔로로서 6년만의 싱글이네요~" 라고 써져 있잖아.

 

 

 

 

 

잉토롹쇼놜... 잉토롹쇼놜.... 연습 중인 나카마룻 ㅋㅋㅋㅋㅋㅋㅋ

 

 

 

 

● 나카마루 : 제대로 하겠습니다. 제대로!

● 코이치 : 제대로 해달라규~!!

 

 

 

 

 

● 나카마루 : 소문의 질문들 대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급 편집점 찾아서 마무리 하려는 나카마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 헨슈 사세나이요~!!  이대로 편집하게는 못놔두지~! 누구 좋으라고!

 

 

완전 도S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휴 저 새침떼기 >.< ㅋㅋㅋㅋㅋ

 

 

 

 

나카마루 붕괴 ㅋㅋㅋㅋㅋㅋㅋ

 

 

 

● 나카마루 : 잉터뤡쇼날이죠

 

 

 

 

● 코이치 : 드뎌 말했네 ㅎㅎㅎ

 

 

 

 

 

● 코이치 : 반대로 내가 말 못해 ㅋㅋㅋㅋㅋㅋ

 

 

머래니 ㅋㅋㅋ 님꺼자쟈나 ㅋㅋㅋㅋ

 

 

 

 

어이쿠, 그러세여???ㅋㅋㅋㅋㅋ

 

 

 

 

● 코이치 : 조금 발음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이쁜

 

 

 

 

 

● 코이치 : 들어주세요

 

아.

 

 

 

 

 

● 코이치 : INTERACTIONAL 입니다.

 

사랑

 

 

 

 

 

● 코이치 : 도조.

 

해.

 

 

 

 

 

영원

 

 

 

 

 

히.

 

 

 

 

 

 

님이 나로 하여금 감히 영원이란 걸 약속하게 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D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