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150617 소년구락부 : 윙크 니가테

by 자오딩 2015. 6. 17.

 

 

 

아이돌이면서 윙크를 못한다는게 정말???

 

 

네.

 

그래놓고 우치노코 이렇게나 우주 대스타 아이돌이어서 스이마셍.....ㅋㅋㅋㅋ

 

 

 

 

오른쪽 불가....

 

 

 

 

왼쪽도 불가....

 

 

 

 

이미 어렸을 때 부터 불가.....

 

(쯔요시 봐라 저저저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알고 보니 엄청 잘한다든가.

 

윙크 짱, 윙크 대마왕, 윙크 프린스, 윙크 킹, 윙크 총리, 윙크 수상, 윙크 대통령 이라든가.

 

집 현관문도 지문 인식, 홍채 인식 이런거 말고 윙크로 한다든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