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150612 엠스테 : 트래비스 구두 선물은 얼마?

by 자오딩 2015. 6. 12.

 

● 코이치: 정말 프레셔를 느껴서... 트래비스에게 메일을 했네요. 상당히 떨린다고.

 

 

헐......... 얼굴에 "김" 묻었어 "잘생김". (이 말 언젠간 꼭 한 번 해보고 싶었.....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그랬더니 정말로 진지하게 받아줘서. 계속 왔다갔다 왔다갔다 대화를 했습니다만. 메일로.

 

 

 

● 코이치: 그랬더니 마이클을....

 

 

 

● 코이치: 존경, 리스펙트 하는 건 알고 있으니 코이치는, 코이치군답게 하면 그걸로 좋은거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해줘서...

 

 

 

● 코이치: 그래서 그걸로 조금 안심했습니다만.

 

 

 

● 코이치: 근데 요거 요거 트래비스가☞☜ 보내 준 구두에여////

 

 

 

코레// 코레/// 요거요거 하면서 신발 가리킬 때 냥냥 목소리도, 앙증맞은 몸짓도 귀엽 ㅎㅎ 약간 부끄부끄하면서 입술 빼족하는 것도 > _<

타모짱 요거 바바여 나 선물 받았쪙 우히히히히~

 

 

 

아.... 저 발 밑의 먼지라도 되고 싶구나 ㅋㅋㅋㅋㅋ

 

 

 

코이치 새끼 손가락 손톱 옆에 살 튿어짐 ㅋㅋㅋㅋㅋ

나도 자주 뜯는데ㅋㅋㅋㅋ

 

 

 

● 켄토: 엄청 비싸더라구요~

 

 

 

● 코이치: ㅋㅋㅋ 가격은 말이져ㅋㅋ 가격은 상관 없지 않을까여ㅋㅋㅋㅋ

 

 

 

● 코이치: 그래서 트래비스가 구두 보내줘서..........

● 타모리: 비싼거야 이거?

● 켄   토: 놀랐어요 저 듣고나서.

 

 

 

● 코이치: 통관 하는데 어려웠...................ㄷㄷㄷ

● 타모리: 그렇게나 비싼거구나;;;

 

 

 

● 코이치: 아효.. 그건 굳이 아셔도..... (걍걍 넘어가져..///)

 

 

 

 

http://www.travispayneapparel.com/

 

트래비스 아저씨네 가게 ㅋㅋㅋㅋㅋ

 

 

 

통관이 어려울만도 하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