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ブンブブン

[KinKi Kids] 170219 붕부붕 # 096 (트렌디 엔젤) : CD 비닐

by 자오딩 2017. 6. 17.


■ 쯔요시: 이거 너무 일부러인거 티나지 않아????



■ 사이토: 아 이거 명곡!

 



■ 사이토: 양 A면 ㅇㅇㅇ

■ 코이치: 이 자켓 몰라!!! ;;;; ㄷㄷㄷㄷ

■ 사이토: 진짜입니까???





■ 사이토: 기억 못하는게 있습니까???

■ 쯔요시: 있어있어 ㅇㅇㅇ





■ 코이치: 이거... 위조품 아냐??????????

■ 사이토: 아니에요 >.<



※ 초회 한정판 입니다 m( _ _ )m





퐈이야~~~ ♪




■ 코이치: 이거 일부러 비닐을 이렇게~ 열어서

■ 사이토: 맞습니다 맞습니다  ㅇㅇㅇㅇㅇㅇ





■ 코이치: 이 걸 매 번 다시 넣어서....

■ 사이토: 매 번 넣고, 매 번 했어요 ㅇㅇㅇㅇ

■ 코이치: 진짜루???? ; ω ; 아리가따이나~~~~





■ 코이치: 그렇게나 소중히! .................... 휙////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이토: 오이오이!! 오이! 피카이치!!!!! 오이!! 오이 피카이치!!!!

■ 타카치: 자격 겟터!!!!




나 여기서 정말 코이치 네 이놈!!!!!!!!!!!!!!!!!!!!!!!!! 이라며 진짜 잘못하면 한 대 칠 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어화둥둥 애지중지 하며 비닐을 씌워놓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넘나 귀찮지만... - _-)




■ 코이치: ㄲㄲㄲㄲㄲㄲ





■ 사이토: 으아~~ 그립네~~ 호라호라호라~~~





■ 코이치: 나 전!! 혀!!! 기억안나 ㄷㄷㄷㄷㄷ

■ 사이토: 거짓말이죠??? 진짠가요????

■ 코이치: 진짜루 ㅠ ωㅠ






■ 타카치: 집에 역시 CD 갖고 계신 건가요??





■ 코이치: 움....... 뭐.... 일단 있지만...................




■ 사이토: 이야이야 호라호라호라!!!
■ 쯔요시: 휙///////////




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이토: 오이오이오이 쯔요시!!! 오이 쯔요시!!!!!

■ 쯔요시: 에~? - ω-)a

■ 타카치: 본인이니까ㅋㅋㅋ 본인이 버리는 건....

■ 사이토: 본인이 버리는 거니까 그건 그것대로.... 같은;;;






マコト‏ @doremimakoto 오후 6:22 - 2017년 6월 15일
開封したCDを帯つけてキャラメル包装を元に戻すやり方、こうやるとスムーズにできますよ。
案外知らない人おおい!

개봉한 CD 띠를 달고 캐러멜 포장을 되돌려놓는 방식, 이렇게 하면 원활하게 됩니다.
의외로 모르는 사람 많아!!






이 꿀팁 보다가 급 붕부붕의 저 분들이 생각나서.................................

이렇게나 장르 막론 모두 다 다이지니 하는 것을 저 분들을 저리 막 버리고.... ㅂㄷㅂㄷ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