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雜情報

[도모토 쯔요시] 3/15「 読売ファミリー(요리우리 패밀리)」코야마군 쯔요시 언급

by 자오딩 2017. 3. 15.

♡Kis-Mine♡‏ @Kis_My_Ft2_mine 오전 6:04 - 2017년 3월 15일 3/15
3/15 読売ファミリー
NEWS 小山慶一郎
高校受験の失敗で姉が送りジャニーズ事務所へ
小5の時にヤスヨ(母)に離婚を勧め、自分が幸せにしなきゃと思ってきた
中島健人くんとご飯に行く話。結局行っておらず携帯番号変えて教えてない小山くんw
小山くんは堂本剛くんと行きたいらしい♪

3/15 요미우리 패밀리

NEWS 코야마 케이이치로

고교수험 실패로 누나가 보내 쟈니즈 사무소에

초 5때 야스요(모친)에게 이혼을 권하고 자신이 행복하게 해주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해왔다.

나카지마 켄토군과 밥 먹으러 가는 이야기. 결국 가지 못하고 핸드폰 번호 바꾸고 알려주지 않은 코야마군ㅎㅎ

코야마군은 도모토 쯔요시군과 가고 싶다나봐♪

 

 

 

 

─ 2016년 8월 24일호에 등장했을 때 Sexy Zone의 나카지마 켄토상과 식사에 가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만.
못갔습니다. 그러고보니 핸드폰 번호 바꾸고 안알려줬네. 좋은 기회이니 메일 하겠습니다ㅎㅎ 제 자신은 밀어붙이는 것에 약하기 때문에 후배가 "밥 먹으러가요. 가요 코야마!"정도로 말해주면 "뭐야 너" 라며 데려가는 타입이니까 거리감을 좁혔으면 좋겠네

 

 

─ 코야마상이 그런 식으로 선배에게 다가가는 일은?
무리입니다. 하지만 도모토 쯔요시군과는 가보고 싶은. 매우 철학적이니까 이야기를 해보고 싶어. 하지만 「쯔요시군, 가요」라고는 절대 무리, 혼나고 싶지 않으니까ㅎㅎ

 

 

 

 

 

 

 

어후............... 애가 착하기만 해서 절레절레.

혼이 나다니 노노 그런 일은 결코 엄써요.

 

 

지금부터 코야마는 제시와 코쟈 나이루군을 벤치마킹합니다.

들이대는 자가 승리한다는 대표적 성공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