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2/16 20주년 특설 사이트 DIARY

by 자오딩 2017. 2. 16.

 

 

2017.02.16

 

쁘띠 해프닝?! ㅎㅎ

 

 

격조했습니다!
꺠달아보니 벌써 2월 중순이네요...빠르다..
올해 목표였던 "조금만 더 성실히"가 지켜지지 못하고... 매우 죄송합니다;;;;


자, 그럼 1월 6일 Ballad Selection의 릴리즈로부터 1개월 조금 지났습니다만 여러분 지금은 어떤 KinKi Song을 듣고계신가요?
Ballad Selection을 듣고 계신가요? 다른 작품이려나요?
좋아하는 작품을 들어주셨으면 합니다만 듣는 중 마음에 드는 노래가 있어 기분이 내키신다면 언제라도 페이지 가장 아래에 있는 ♬
아이콘에서 투표를 해보아주세요!

 

에~ 지금 생각하는 KinKi Song은...
UP-MEDIUM은 「ウタカタ」, MEDIUM-SLOW는 「君と僕のうた」 입니다!
에~ 가사 내용이나 사운드, 전체적으로 "따뜻해진다"는 것으로 왠지 골라보았습니다만 하지만 조금 코어했으려나요ㅎㅎ
Ballad Selection을 릴리즈한 참이기 때문에 MEDIUM-SLOW는 「薄荷キャンディー」도 고민했습니다만 굳이 다른 곡으로 해보았습니다^^:

 

아! 그렇습니다!
타이틀 건입니다만, 대단한 일은 아닙니다만, 얼마 전 두 사람이 함께 문화방송 KinKi Kids 돈나몬야!의 수록이 있었을 때 작은 해프닝? 쁘띠 사건?? 예상 하지 못했던 일이 일어났습니다 ㅎㅎ
라디오 수록 중에서가 아니라 수록 전의 사건입니다만...

수록 중은 여러분도 상상이 가시겠죠, KinKi Kids 두 사람이 모였다하면인 「그 이야기」로 또 또 신이 났었어요ㅎㅎ


전부 전달하고 싶습니다만, 자세한 건 다음 주, 그리고 다다음주 KinKi Kids 돈나몬야! (월요일 24:00~) 에서!

그러면 이 쯤에서 실례하겠습니다!

 

 

 

 

 

 

 

 

 

정말 커플링이랑 앨범 수록곡도 더 많이 노출됐으면 좋겠어 ㅠㅠㅠㅠ 좋아하는 거 너무 많은데ㅠㅠㅠ♡

근데 궁금증만 감칠나게 던져놓고 가셨네요 ㅎㅎㅎㅎ